추천 맛집(319)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2280)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yumheeSIKSINER
    4.0 가볼만해요!!

    서울에 평냉 유명한 곳이 너무 많아 고민하다가 여기 반찬으로 나오는 #닭무침 을 보고 가게 됐다. 여태껏 먹어본 냉면에 비해 정말 밍밍하고 심심해서 뭘 더 넣어먹어야하나 싶었지만? 그만의 매력이 있는 듯. 다른 평냉집은 안가봐서 뭐라 평가하기가 어렵다 ㅜㅜ 만두는 크고 맛났음! 유명한 초계탕도 먹어보고싶다!

      • +2
      평래옥서울-강북, 충무로/을지로한식
    • 보라돌이SIKSINER
      5.0 인생맛집

      생긴지 얼마 안된 집이라 찾아갔는데 짱 맛있네요 ㅎㅎ 4인이 대자 시켜서 먹고 밥도 두공기 더 추가로 비벼먹었어요~~~ 순살로 편하게 먹기 좋네요 !!

        • +2
        일미리금계찜닭 명동점서울-강북, 충무로/을지로고기/구이류
      • 빵수니434SIKSINER
        4.0 가볼만해요!!

        #산수갑산 #모둠순대 벼르고 벼르다 간 산수갑산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왜 유명한지 이유를 알 것 같았다ㅠㅠ 순대 진짜 찹쌀순대라 그런지 쫀쫀하고 겉에 막창도 쫄깃쫄깃😚😚 고기도 꼬독꼬독 맛있는데 진짜 대박은 간ㅠㅠ 내가 지금까지 먹은건 간이 아닌느낌 진짜 리얼 꾸덕꾸덕 너무 맛있었다ㅠㅠ 다른 부속물들도 가득 주셔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여기서 간이랑 순대는 꼭 드셔보세요👍👍

          • +1
          산수갑산서울-강북, 충무로/을지로한식
        • 빵덕후SIKSINER
          3.0 그럭저럭

          후르츠산도 너무 예쁘고 맛있게 생겨서 꼭 가보고싶었다!! 굉장히 애매한 위치에 있었는데 계단을 올라가보니 핫플답게 사람들도 많고 인스타감성의 카페 느낌이 물씬났다!! 1인 1음료이고 후르츠산도까지 먹으면 가격이 조금 부담되지만 음료 맛이 좋았다!! 후르츠산도는 내가 너무 기대를 했던건지 크림 맛도 약간 밍밍하고 좀 질리는 느낌? 이였지만 과일은 싱싱하고 맛있었다 그치만 너무 비쌈....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테이블회전은 약간 느린듯 하여 웨이팅이 점점 늘어났다.. 한 번 가본걸로 만족!!

            분카샤서울-강북, 충무로/을지로카페/디저트
          • 5.0 인생맛집

            북적거리는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추천해요, 일단 가면 노가리랑 맥주는 그냥 바로 주시더라고요 주문안해두, 똥집튀김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맥주가 다 떨어졌다고 손님 안받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는 대부분 싼맛에 괜찮은 것 같아요

            • +3
            만선호프서울-강북, 충무로/을지로나이트라이프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