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돼지국밥 중에서도 유독 맑네요 맑은 걸 넘어 거의 투명한 수준 국밥! 맛은 좋아요 보이는 그대로 엄청 깔끔합니다. 고기 양도 섭섭하지 않게 넉넉히 들어 있어서 더 좋았네요ㅎㅎㅎ
돼지곰탕도 맛있고 곰탕국물에 칼국수 말아나오는 고기칼국수도 지인짜 맛있는 집입니다. 부산에서 이런 돼지곰탕 하는 집들 중에는 거의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은근 많은 편이구요 국수랑 곰탕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는 거 저는 강추!
근처 맛집이 여기 밖에 없지 않냐며 친구들 눈치보며 간 합천국밥집! 진짜 마음 졸였는데 비린내 없이 맑고 깨끗한 국물에 친구들도 저도 모두 만족! 전 모듬따로국밥 주문하고 친구들은 수육백반을 주문했어요. 친구들 국물도 먹어봤는데 건더기만 없고 맛은 같았어요! 맑은 국물도 맛있지만 다대기 푼 국물도 맛있었어요. 수육도 맛있었고 (수육 상추쌈은 처음 먹어본 듯) 다양한 건더기들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순대, 제가 먹어본 중 젤 맛있는 순대였던 것 같아요!
더워서 가까이 있는 음식점 들어갔는데 완전 맛집이었네요!! 모밀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해서 더 맛있었어요!ㅠㅠ 면은 약간 두툼하고 식감도 좋고.. 나중에 찾아보니 우동 맛집인데 우동 말고 모밀도 이렇게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