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화국반점4.0
HOT

간짜장이 인기 있는 중식당

  • 15
  • 34
  • 9583
  • 87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중국음식

매장소개

부산을 대표하는 중식당으로 자리 잡으며 영화에도 등장한 곳입니다. 인기 메뉴는 단연 화국반점을 대표하는 ‘간짜장’입니다. 탱탱한 면발에 반숙 계란 후라이를 얹어낸 간짜장은 진득한 짜장 소스와 면, 푸짐한 속 재료의 궁합이 일품입니다. 바로 볶은 야채에 전분물 없이 춘장으로만 다시 볶아낸 간짜장은 단 맛을 많이 배제한 것이 특징입니다.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 고소한 맛을 한층 더해도 좋습니다. 묽고 투명한 소스의 ‘탕수육’도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돼지 살코기와 비계의 적당한 비율로 고소함이 살아있습니다. 간장에 식초와 고춧가루를 더해 만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별미입니다.

전화번호

051-245-5305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백산길 3(지번) 부산광역시 중구 동광동3가 2-6구글 지도로 보기

화국반점

오시는 길

백산기념관에서 110미터 근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월 첫째주(월),정기휴무-매월 셋째주(월)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6
  • 으뉴SIKSINER
    4.0

    3대천왕에 나왔던 부산간짜장집 간짜장이 다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여긴 뭔가 달랐음👲👲👲 다른 중국집에 비해 확실히 간짜장소스에 국물이 거의없음 이게 진정한 간짜장소스.......☆ . 내가 지금까지 먹은 간짜장의 계란후라이는 바싹익힌 완숙이였는데 여긴 반숙임 겉만 살짝 튀겨놓은 계란후라이를 톡 터트리면 노른자가 쥬르르륵-- 뻑뻑해서 잘 비벼지지않는 간짜장에 윤활유역할을 해주고 계란의 부드러운 맛을 더해줌 . 면이랑 소스랑 따로노는 간짜장이 아닌 꾸덕한 간짜장소스덕분인지 소스가 면에 딱 달라붙어있당👀 나는 특히 간짜장먹고나면 하루종일 속이 부대끼고 소화가 안됨 근데 여기 간짜장은 계란노른자덕분인지 먹고나서도 속이 편안했음😽 나는 한번도 간짜장을 건더기까지 다 먹은적이 없는데 여기꺼는 싹싹 긁어먹었당 무슨 발우공양수준ㅋㅋㅋㅋㅋ너무마시쪙.... . 간짜장 ₩6,000

      (0/1000)
      등록
      • 5.0

        그냥 강강강 강추~~^^

          • +2
          (0/1000)
          등록
          • 5.0

            인생 간짜장

              (0/1000)
              등록
              • 3.5

                "우~~우우우~~풍믄으로들었소~~"영화아시죠?ㅎㅎ 영화안 촬영장소로 반짝나온후로 더알려진 맛집! 원랜 이지역 주민들이가던곳이었는데 알려지고나선 멀리서도 찾아오시고하셔요 ㅎㅎ

                  (0/1000)
                  등록
                  • 4.0

                    간짜장의 불맛과기름기를 누른깔끔한 맛을느낄수있슴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305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