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구포촌국수4.1
HOT

촌국수 한 가지 메뉴만 고집하는 집

  • 26
  • 42
  • 8800
  • 76

업종

한국음식 > 라면/칼국수/국수/수제비

매장소개

구포촌국수는 30년 된 할머니의 맛과 정성이 담겨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면에 육수를 부어서 먹고, 면을 먹은 후에 육수를 먹는 방식입니다. 육수를 컵에 부어 마셔도 참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포장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

051-515-1751

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490(지번) 부산광역시 금정구 남산동 989-13구글 지도로 보기

구포촌국수

오시는 길

남산역 5번 출구 인근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월 첫째주(월),정기휴무-매월 셋째주(월)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유아시설 제공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45
  • 전체 평점 4.1가볼만해요!!
  • 순쨩SIKSINER
    4.0 가볼만해요!!

    단일메뉴! 사실상다알지만 아는사람만안다는우리동네맛집 무려잔치국수웨이팅이존재하는집? 메뉴는단일메뉴 잔치국수. 보통크기주문후 양심상 곱배기로업그레이드! 여기는 육수를 주전자에 따로내어주십니당 알맞게부어서드시면됩니댱 소면이아니라 중면정도되는듯! 면식감은모릅니다 씹은적이없어서..? 칼칼한잔치국수 별뜨겁지않아 리얼3분컷가능 후루룩의끝판왕 오랜만에갔는데 역시나맛있다 후ㅠㅠㅠㅠ 근처오시면들려보심에추천 문닫는시간저녁7시.? .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야경 진짜 이뻐요 ㅜㅠㅠ 인생샷 나오는곳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짙은 멸치육수의 진가를 맛볼수있는 맛집. 소박한 잔치국수 비주얼이라 딱히 특이한건없음. 눈으로봐도 진한색인 육수맛에 면보다 국물만먹게됨

              (0/1000)
              등록
              • 2.0 실험정신

                ㅎㅎㅎㅎㅎ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소면이 아닌 중면으로 말아 줌. 주전자에 따로 주는 육수의 찐한 감칠맛이 자주 생각납니다. 변하지 않는 가격과 맛. 그 자리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707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