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고칼로리 맛집

3782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밴드
  • URL 복사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이 도래했다. 높은 하늘의 강렬한 햇볕 속에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가을이 오면 이상하게 식욕이 더 왕성해진다. 평소라면 웰빙 식생활과 칼로리를 따져가며 정제된 식생활을 즐겼었다고 할지라도, 이 계절만큼은 오로지 ‘맛’에 양보해보자. 오늘 SNS 맛 감정단에서는 칼로리 고민은 NO! 오로지 맛에만 몰두해 온갖 고칼로리의 재료를 듬뿍 넣은 고칼로리 맛집을 추천한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최화정의 명언을 다시 한 번 상기하면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미각여행에 함께 참여해보자.


강남에 위치한 ‘버터핑거팬케익’은 노란 간판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매력인 미국식 브런치를 판매한다. 본래는 미국식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 등 브런치 위주의 메뉴를 취급했었지만, 최근에는 푸짐한 양의 디저트 와플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자이언트 엘리게이터 와플’은 12인치 접시에 하프 컷 와플 12장과 다양한 맛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소르베 등을 얹어 3~4명이 함께 나누어 먹어도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잘 구워진 와플 사이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이 넉넉하게 발려 나오며, 다양한 소스와 함께 찍어 먹을 수 있어 한 가지 디쉬의 디저트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엄청난 고칼로리를 자랑하며 ‘악마의 음료’라는 별칭이 붙은 오쉐이크. SNS상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쉐이크 전문점이다. 매장은 깔끔한 화이트 톤과 여성스러운 핑크색을 컨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몄지만 이곳에서 판매하는 음료는 엄청난 칼로리를 자랑하는 악마의 쉐이크라는 점이 반전 매력으로 작용한다. 진한 누텔라의 맛이 일품인 ‘누텔라 더블 악마쉐이크’를 비롯해 알록달록한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하는 ‘요거트 더블 악마쉐이크’,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스테디셀러 ‘오레오 더블 악마쉐이크’등 다양한 맛의 쉐이크를 즐길 수 있다.



▲식신(오굴오굴) review: ㅋ칼로리는 걱정되지만 맛있긴 정말 맛있다는..ㅠㅠ 매일은 아니어도 가끔 먹어주면 기분도 업~ 넘넘 맛나요!
▲영업시간: 11:00~24:00 ▲가격대: 7,000~8,000원대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9-28


어디에나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 있다. 맥주와 치킨을 뜻하는 ‘치맥’부터, 김밥과 떡볶이, 순대의 줄임말인 ‘김떡순’까지. 그런데 ‘피탕김탕’은 다소 생경한 이름이다. ‘피자 탕수육과 김치 탕수육의 줄임말로 다소 생경하지만 그 맛을 보면 절대 무시할 수가 없다. 탕수육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마치 피자처럼 보이는 ‘피탕’에는 달콤한 탕수육 소스를 얹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피탕이 조금 느끼하다면 김치를 얹은 ‘김치피탕’도 추천한다. 공주에서는 이미 ‘명물’로 불리며 유명세를 얻고 있는 피탕김탕은 ‘칼로리 걱정은 내일로 미뤄둘 만한’ 맛을 보장한다.


요즘 같은 날씨에 여행을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법한 제주. 올레길을 걸으면서 칼로리를 많이 소모했다면 이곳의 버거로 만회해보자. 산장 같은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허브팜카페는 최근 SNS 등을 통해 ‘내장파괴 버거’로 유명세를 얻은 곳이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소고기, 치킨, 돼지고기 패티와 베이컨 등을 쌓아 만든 ‘쉐프 타워버거’. 너무 커서 햄버거라기보다는 슈하스코에 가까운 느낌이 들 정도다. 세워져 있는 상태에서 썰어 먹기란 여간 힘든 게 아니므로, 옆으로 눕혀 따로따로 썰어 먹어야 한다. 이외에도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흘러내리는 치즈가 인상적인 간판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더블 트러블. 다소 한산해 보이는 입구를 지나쳐 지하 매장으로 들어가면 꽉 들어찬 손님들로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치즈덕후를 위한 집’이라는 컨셉처럼 치즈가 가득 포함된 메뉴들로 유명한데, 대표 메뉴인 더블 트러블은 직접 만든 특제 소스와 패티, 그릴드 어니언, 치즈 등이 들어간 미국식 치즈 샌드위치다. 자르는 순간 넘쳐흐르는 치즈는 가히 사랑스러울 정도. 벨기에식 와플 위에 메이플 시럽을 뿌린 후 크리스피 치킨을 얹은 W.M.C는 언뜻 보면 상상이 가지 않는 조합의 맛이지만 한번 맛보면 이 집의 팬이 될 정도다.



▲식신(라이크씽) review: WMC는 무조건 드세요 간이 잘 배어있는 크리스피치킨과 와플, 감자, 바나나소스, 렌치소스가 안그래도 맛있는 음식의 맛을 더 돋워줘요 완전 꿀맛 ^_^ ▲영업시간: 11:30 - 23:00 ▲가격대: 6,500~20,000원대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8-3 B1F







  • 버터핑거팬케이크 청담점

    서울-강남-청담동, 비건/샐러드 > 세계음식
    출처 : 버터핑거팬케익스코리아 인스타그램 검색 결과
    출처 :버터핑거팬케이크 인스타 검색 결과.
    출처 :버터핑거팬케이크 인스타 검색 결과.
    출처 :버터핑거팬케이크 인스타 검색 결과.
    출처 :버터핑거팬케이크 인스타 검색 결과.
    와플, 팬케이크 등 미국스타일의 브런치 메뉴들을 종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큼지막하게 구운 와플에 매장에서 만든 새콤한 잼과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으면 브런치 메뉴로 그만입니다. 버터향이 은은한 팬케이크는 메이플 시럽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새벽까지 오픈해, 올빼미 족들이 야참 나들이를 가기에도 좋습니다. 발렛비는 3000원입니다.

    메뉴 정보

    맥 앤 치즈, 티본스테이크 팬케이크, 슈퍼 헬시 푸드 샐러드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 더블트러블

    서울-강남-신논현/영동시장, 버거 > 세계음식
    출처 : 더블트러블 인스타그램 검색 결과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제공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출처 : 공식 인스타그램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든 샌드위치와 치킨와플, 맥주 등을 판매합니다. 와플 위에 치킨과 치즈, 메이플 시럽을 올린 W.M.C와 코리안 필라델피아 샌드위치를 모토로 만든 로버트할리가 인기 메뉴입니다. 그외에도 마약옥수수인 콘트롤, 맥앤치즈도 인기 있습니다.

    메뉴 정보

    더블트러블, 아보카도 트러블, 오리지날, 치킨 코울슬로, 할라피뇨 베이컨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 피탕김탕

    충남-공주시, 퓨전 > 세계음식
    출처 : 웹 크롤링 결과
    출처 : 식신 회원 '경듀' 님의 리뷰 이미지
    출처 : 식신 회원 '경듀' 님의 리뷰 이미지
    출처 : 식신 회원 '경듀' 님의 리뷰 이미지
    출처 : 식신 회원 '누가누' 님의 리뷰 이미지
    그냥 탕수육은 그만!! 공주에 위치한 피탕김탕 입니다. 듬뿍 들어간 피자치즈와 김치가 들어간 탕수육과 고구마가 들어간 달달한 탕수육이 인기메뉴입니다. 쭉쭉 늘어나는 피자치즈와 김치, 탕수육을 한입에 먹으면 느끼함이 사라집니다.

    메뉴 정보

    피탕 싱글, 피탕 미니, 피탕 소, 피탕 중, 피탕 대, 피탕 특대, 김피탕 싱글, 김피탕 미니, 김피탕 소, 김피탕 중, 김피탕 대, 김피탕 특대, 고구마피탕 싱글, 고구마피탕 미니, 고구마피탕 소, 고구마피탕 중, 고구마피탕 대, 고구마피탕 특대, 고구마김치피탕 싱글, 고구마김치피탕 미니, 고구마김치피탕 소, 고구마김치피탕 중, 고구마김치피탕 대, 고구마김치피탕 특대, 블랙치즈탕수육 싱글, 블랙치즈탕수육 미니, 블랙치즈탕수육 소, 블랙치즈탕수육 중, 블랙치즈탕수육 대, 블랙치즈탕수육 특대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댓글

0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