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안에는 스테인드글라스 창문도 있고 온실 카페 느낌이 드는 공간도 있어서 색달랐음. 카페 속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느낌!ㅎㅎ 베리도넛의 시그니처인 블루베리 케이크를 먹었음. 블루베리 잼으로 가득 채워진 도넛 위에 크림치즈가 발라져 있고 각종 베리들로 장식되어 있어서 진짜 케이크 같았음!! 블루베리 잼이 생각보다 달지 않고 새콤달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ㅎㅎ 크림치즈의 달달하고 진득한 맛이 상큼한 블루베리와 잘 어울렸음~!
가격이 저렴한데 분위기도 갑인 학교 근처 바에요!! 우송대 주변에 술집은 많은데 칵테일바는 처음 봐서 바로 가봤습니다! 칵테일이라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 너무 저렴하네요~! 플래터도 시켰는데 견과류랑 쿠키, 파인애플, 치즈 등 꽤 다양하게 나왔어요~! 가성비 너무 좋아서 또 갈 의향 백퍼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은 두 가지 이유가 있다. 맛있거나, 저렴하거나.. 여기 맛집은 두 가지가 모두 충족되는 찐 맛집. 칼국수에 수육 소자를 시켜 먹으면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가 아주 든든하게 찬다. 맛집이 없을 것 같은 동네인데 이곳만 사람이 하루 종일 붐빔.
맛도 그냥 그런데 직원들 교육잘 시키세요 사장님 오후 열시 영업 종료인데 직원들 힘들다고 9시30분에 먹는 테이블 먼전 와서 치우고 계산 할때 말하니 힘들어서 30분 먼저 끝낸다고 하더이다 손님이 호구 입니까? 직원들 교육 잘 시키세요 사장님!! 직원들 인상 쓰고 장난하느것도 아니고 참고로 전화해서 영업이 언제 끝나는지 확인 하고 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