推薦グルメ(18)食神とグルメに訪問お客様が一緒に厳選した人気グルメ店です。.

テーマ(7)マスコミやメディアに紹介されたテーマがある食神グルメです.

もっと見る

レビュー(232)お客様が直接作成した温かい後記と評価を聞いてみてください.

  • 5.0

    맛있어요오오오! 에그베네딕트 중류가 많아요

      Le Brunchic、街路樹通り店ソウル・江南, 新沙-カロスキル様式/レストラン
    • 4.0

      분위기부터 음식맛까지 완전 일본 현지 그 자체. 요리나 사케 가격도 착하고. 타타키 주문하면 불쇼도 볼 수 있어요. 카라아게도 완전 강추하니 꼭 시키세요.

        クイ新譜ソウル・江南, 新沙-カロスキル和食/中華料理/世界料理
      • 1.0

        ☆바퀴벌레나오는업장☆ 방금 방문하고 나왔습니다. 깨끗해보이는 내부에 컨셉이 독특해서 기대가 컷는데 식사중 바퀴벌레가 흰벽을 타고 내려왔습니다. 놀래서 직원에게 제보하자 식사중인테이블 옆에서 휴지로 터트려 잡으셨어요 이후 당연히 식사는 못했습니다. 흰벽에 바퀴벌레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었어요. 바퀴벌레잡으시고 사과도없었습니다. 결제할때 사과는하셨는데 진정성있어보이지 않았습니다 가격대비 매장 퀄리티 별로예요 여기 바퀴벌레나오는 업장이고, 한마리 나오면 수만마리가 드글거린다고 보심됩니다. 흰벽에 바퀴터트린 흔적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이런식 대응밖에 못하는 식당.. 방문 다시 하지 않을껍니다.

          オリジナルパンケーキハウスソウル・江南, 新沙-カロスキル양식
        • 4.5

          +보완 리뷰! 지난 번 방문에서 시그니처가 아닌 다른 메뉴를 시켜 입에 맞지 않아 실망스러운 리뷰를 남겼었는데요. 그때 함께 방문해서 크럼블에 만족했던 친구가 그 아이스크림과 크럼블을 잊을 수 없다며 마일스톤커피를 다시 가자고 제안했습니다. 평일 오후, 웨이팅을 거쳐… (지난 번도 그렇고… 요즘 평일 오후에 웨이팅 있는 커피숍 흔하지 않은데… 힙플은 힙플인가봐요) 이번엔 시그니처 메뉴인 비엔나 커피 (white) 를 전 주문했고 친구는 지난 번과 똑같이 아메리카노와 바나나 크럼블을 주문했어요. (바나나를 좋아함) 궁금함을 가지고 맛 본 비엔나 커피! 와! 먹어본 크림 중 최고네요. 쫀쫀하고 고소한 크림, 그리고 함께 살짝 느껴지는 커피의 씁쓸함까지 역시 … 시그니처 메뉴는 다르구나 했습니다. 메인 음료가 입에 맞으니까 크럼블도 지난 번보다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제 친구는 크럼블 계속 감동하면서 먹었음…

            • +2
            マイルストーンコーヒーロストスソウル・江南, 新沙-カロスキル카페/디저트
          • 4.5

            구석에 위치했는데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거려서 궁금했어요. 망플 리뷰를 찾아보지 않고 친구랑 방문해서 점원에게 추천을 받았는데 아무래도 추천 실패인듯…. ㅜㅜ 아몬드 라떼를 오트밀크로 바꿨는데 커피맛 나는 두유인 것 같았… 바나나 크럼블은 추천을 부탁한 건 아니고 친구가 골랐는데 너무 달았구요… 비엔나 커피가 제일 시그니처라고 왜 그 점원분은 말씀해주지 않으셨을까… 그리고 애플 크럼블을 시켰어야 했는데 라는 뒤늦은 후회

              • +4
              マイルストーンコーヒーロストスソウル・江南, 新沙-カロスキル카페/디저트
            もっと見る

            フィルター

            初期化
            整列 *距離順はGPSがついているときだけ可能です.

            *距離順はGPSがついているときだけ可能です.

            テーマ *重複選択可能

            *重複選択可能

            サービス *重複選択可能

            *重複選択可能

            認証

            食神 クーポ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