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토박이도 몰랐던 조진웅 맛집이라는 식당을 가보자고 해서 따라나선 곳! 연예인 맛집 뭐 대수냐 했지만 이리 추가 안 해서 엄청 후회했다!ㅠ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양념! 묵채 먹고 뽈찜 먹고 하니 궁합 참 좋았다~!!
처음에 한 개만 사왔다 후회해서 두 번쨰 방문에는 검정 고무신 여러개 쟁여 왔어요. 앙버터는 잘못 먹으면 진짜 느끼한데 팥이랑 버터 비율이 진짜 좋아요. 버터도 진짜 우유 향이 진하게 나고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한 개는 순삭이에요. ㅎㅎ
어렸을 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에요~ 진짜 여기 빵은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해서 좋아요. 빵 종류도 엄청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지만, 항상 뭘 골라도 실패가 없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부산 명란으로 만들었다는 명란 바게트랑 바질 향이 좋은 바질 크로칸트 이 두 개 강추!
부산에서 빵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예요♡ 일단 종류부터 많았고 다 맛있어보여서 엄청 고민하다가 선택!!! 고무신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앙버터 빵이 유명하지만 마늘바게트와 건강한 느낌의 빵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을 골랐어요!! 마늘바게트는 마늘소스가 듬~~~뿍 들었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나름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정말 대박은 저 치즈크랜베리빵!!! 담백한 빵안에 고소한 치즈가 들어있고 조화가 진짜 잘 어울려요ㅠ 맛있습니당😍
앙버터 를 고무신이라는 명칭, 그리고 다양한 빵명들 부산에서 빵집을 많이 간 건 아니지만, 시식하게끔 만든 빵에 이끌려 덥썩 사게 되었어요. 바질이 들어가서 향과 맛까지도 개인적 입맛을 가득 맴도는 게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