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맛집
리뷰(202)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기존 리뷰가 너무 옛날것들만있네요. 메뉴도 분위기도 많이 바뀐거 같아요. 2020년인가부터 여기 종종 갔는데, 항상 발전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지는거 같아요.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어서 오픈타임 예약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저는 미테이블 랍스타바질올리오랑 해장빼쉐 사랑해요. ㅎㅎ 고기파는 아니 스테이크는 가끔 먹지만~ 사이드에 나오는 알배추가 너무 맛잇어요.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추가로 사먹고 싶을 정도? ^^;; 서울숲근처에서 영업하신지 오래되셨던데 여전히 잘되는거 같아 다행이빈다. 단골집이 안 없어지길 바라거든요. 그리고 영업시간이 평일11:30-21:00 /주말,공휴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없이 바뀐지 오래된거 같은데, 정보 업데이트도 안되어 있네요. ㅎㅎ 가실일 있으면 참고하세요!!
- 3.0
오픈 키친에서 셰프님들의 요리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와인 리스트도 다양하고 가격이 특히 합리적이어서 좋았습니다. 와인에 대해서도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데이트나 기념일에 방문하면 딱 좋을 것 같은 레스토랑이에요
- 3.5
대학로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죠. 성수에서도 새로 오픈했다고 하네요. 내부에 수족관이 있어서 신선인증! 재료들이 다 신선한게 느껴져요.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이고 풍미가 예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