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동역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 방문했었습니다..!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사리 추가하니 화려하게 불쑈도 해주셨는데 조리도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들이 다 해주시고 이런 퍼포먼스까지 보여주시니 입과 눈 모두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매장에 항상 사람이 많던 이유가 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웨이팅이 좀 길긴한데 양념장에 잘 버무려진 오징어회가 진짜 맛있어요. 날치알에 톡톡 터지는 식감에 상추랑 양념장이 어우러져서 넘넘 맛있었습니다. 밑반찬 떡볶이가 은근 별미
평일 점심 한정인 식사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정식 4인분에 한우차돌짬뽕라면 1개를 주문했어요. 정식은 바로 나오고, 라면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정식엔 밑반찬과 찌개, 고기반찬, 계란 후라이 등이 나왔어요. (사진보다 밑반찬 많음) 깔끔하고 맛있어서 근처에서 일하면 점심 먹으러 가볍게 자주 올 만한 곳 같았습니다. 허나 한우차돌짬뽕라면에서 마이너스 점수를 얻으며… 괜찮다로 … 한우차돌짬뽕라면은 1만원이라는 금액에 걸맞게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한우차돌박이도 꽤 들어있었어요. 허나…? 차돌박이와 라면을 같이 집어 먹지 않으면 내가 먹는 것이 그냥 라면인지 차돌라면인지…? 알 수 없는 이 신비한 현상은 무엇이었던 건지… 고기와 라면을 같이 먹으면 맛있었지만 … 국물이 또 그리 맛있는 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조금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