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2110)

더보기

리뷰 (2545)

  • 2.5

    무한도전에 나온 탕수육맛집, !!!먹고싶을만했었어요

      용문각부산, 경성대/대연/용호일식/중식/세계음식
    • 4.0

      진짜 탕수육맛집 조용히 알고 있던 곳인데, 방송타서 더먹기 힘들어짐..오지마요..저만먹게..

        대가방서울-강남, 논현/학동일식/중식/세계음식
      • 4.0

        진정한 탕수육맛집은 부먹해도 눅눅하지않고 바삭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역시 바삭바삭 맛있어서 폭풍흡입 ;-)

          대가방 압구정동점서울-강남, 압구정일식/중식/세계음식
        • 3.0

          신설동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탕수육맛집!!ㅋㅋㅋㅋ

            팔선서울-강북, 동대문/장충/신당일식/중식/세계음식
          • 상뚱이SIKSINER
            5.0

            보통 예전에 탕수육만 배달하는 집이있어서 몇번시켜먹었는데 별로였어요..ㅠㅠ 근데 찹쌀탕수육으로 배달이된다길래 기본 찹쌀로 시켜봤습니다! 소짜리 시켰는데 양이 엄청났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건 뜨끈뜨끈하고 바삭해서 바로튀긴듯한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ㅎㅎ 소금에도 찍어먹고 소스도 찍어먹고! 소스는 완전 취향저격! 사장님도 너무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음엔 김치피자탕수육 먹어봐야겠네요! 맛집인정!~

            • +1
            구가네찹쌀탕수육강원, 춘천시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