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돼지국밥 중에서도 유독 맑네요 맑은 걸 넘어 거의 투명한 수준 국밥! 맛은 좋아요 보이는 그대로 엄청 깔끔합니다. 고기 양도 섭섭하지 않게 넉넉히 들어 있어서 더 좋았네요ㅎㅎㅎ
돼지곰탕도 맛있고 곰탕국물에 칼국수 말아나오는 고기칼국수도 지인짜 맛있는 집입니다. 부산에서 이런 돼지곰탕 하는 집들 중에는 거의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은근 많은 편이구요 국수랑 곰탕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는 거 저는 강추!
부모님이 밀면 넘 먹고 싶다하셔서 맛집 찾다 소화가 잘 된다고 해서 모시고 갔어요. 두 분 모두 이제 여름이나 겨울이나 때를 안 가리고 찾으셔서 완전 단골 됐어요. 이 집 온육수가 넘 맛있어서 겨울엔 차가운 물밀면에 온육수 부어 미지근하게 만들어 먹었는데 작년부터 걸쭉하고 진한 들깨온면을 출시해서 완전 좋아하세요~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근처 맛집이 여기 밖에 없지 않냐며 친구들 눈치보며 간 합천국밥집! 진짜 마음 졸였는데 비린내 없이 맑고 깨끗한 국물에 친구들도 저도 모두 만족! 전 모듬따로국밥 주문하고 친구들은 수육백반을 주문했어요. 친구들 국물도 먹어봤는데 건더기만 없고 맛은 같았어요! 맑은 국물도 맛있지만 다대기 푼 국물도 맛있었어요. 수육도 맛있었고 (수육 상추쌈은 처음 먹어본 듯) 다양한 건더기들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순대, 제가 먹어본 중 젤 맛있는 순대였던 것 같아요!
약콩밀면은 먹으면 다른 밀면들에 비해서 속이 엄청 편안해요. 얼마나 속이 편하면 예전에 사장님이 올리신 동영상에 참새들도 밀면을 먹더라고요. ㅋㅋ 술 이빠이 마시고 난 다음엔 밀면 해장이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