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71)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530)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3.5

    직접 손질한 고기를 바로 식당에서 구워 먹으니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 모듬 고기를 주문했는데 정말 산더미처럼 쌓여 나오더라구요. ㅎㅎ 평소에 대식가라 고기를 먹었을 때 살짝 아쉬웠는데 여기는 배 완전 빵빵하게 잘 먹고 왔어요.

      유구식당충남, 공주시고기/구이류
    • 2.0

      지인의 소개를 받고 30분을 운전해서 달려간 공주 산성시장 맛집! 계산하고 나오면서 공주에 대한 이미지를 처참하게 짓밢고 휴일의 30분을 허비했다는 느낌을 준 그집! 허영만 식객에 나왔다는(알고보니 착각이었다) 소문을 듣고 가서 부푼 가슴을 안고 국수 3종을 보통으로 모두 주문했다. 14,000원 가성비는 So~So!(단순 국수면만 넣어서 저렴하다고 말하기는 좀 그렇다) 아내가 콩국수를 좋아하니 시켰는데 난 좋아하지 않는거라 콩국수는 패스(아내 said 콩국물은 좋더라), 최애 비빔국수 한입... 개인적으로 매콤한 걸 좋아하는데 좀 심심한 느낌이고 고명 오이가 지저분한 느낌(이쁘게 올려놓은게 아니라 무질서한 느낌), 잔치국수 한입... Oh! 이집은 잔치국수네. 멸치육수가 딱이네 잔치국수는 맛집클래스에 조금 근접한 느낌이지만 전반적으로 맛집이라 소개하기엔 많이 아쉽다. 개인적인 맛집선정 3대요소(맛, 위생, 서비스) 중 한축! 위생에 대해 한마디 해야겠다. 이집은 위생 측면에선 수준 이하인 것 같다. 실제 공주시청에 민원 올렸다. 1. 설거지하는 장소가 큰크리트 바닥이고 하수구 바로 옆인데 상당히 오랫동안 방치하더라(주문하고 꽤 오래, 한 30분 기다렸는데 그동안 씻지도 않은 또는 씻은 그릇들이 하수구 바로 옆에서 놀고있더라) 2. 가게종사자들이 위생개념이 없다(없어도 너무 없다, 질색할 정도로). 옆에서 설거지하던 70세 정도의 할머니는 설거지하면서 손님이 남긴 김치를 주워먹고 그 김치들을 배추김치, 열무김치 각각 따로 보관하더라(뭐에 쓸려는지 혹시 재사용?????) , 계산할 때 김치 재사용하냐고 물어보니 아주머니가 1.5초 정도 물어보는 아내를 쳐다보더니 아니라는데 옆에서 지켜본 내 느낌은 사실을 말하는게 아니구나하는... 내가 또 물었다. 손님이 남긴 김치를 왜 각각 따로 보관하나요? 대답이 상상초월!!! 볶아먹거나 전 부처먹는다는데... 결론은 다시는 안간다. 공주 산성시장쪽은 쳐다보기도 싫고...

      청양분식충남, 공주시한식
    • 3.5

      2020.7월. 가보니 폐업했네요

        이학식당충남, 공주시한식
      • 5.0

        공주토박이입니다. 짜장 짬뽕은 됬고(중간은감) 3점 이집은 탕수육 볶음밥입니다.

          동신원충남, 공주시일식/중식/세계음식
        • 1.0

          쩝 몇 년 만에 가봤는데 변하지 않는 맛이네~ 예전 신관동 언덕 위에서 먺던 맛이 아님 ㅜㅜ 많이아쉬워요 ~

            동해원충남, 공주시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