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장순루3.8
HOT주차

공주의 3대 짬뽕이라고 불리는 곳

  • 19
  • 43
  • 19084
  • 190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중국음식

매장소개

서울 광장동에서 50년 이상 맛집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장순루'. 이곳은 청양고추가 가득 들어있어 개운한 매운맛을 선사하는 '고추짬뽕으'로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새콤달콤 입맛을 자극하는 탕수육과 짜장면, 고추짬뽕밥, 탕수육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공주 장순루는 사장님의 동생분이 운영하는 식당이니 참고 바랍니다.

전화번호

041-857-5010

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계룡면 마방길 5-12(지번) 충청남도 공주시 계룡면 월암리 23-5구글 지도로 보기

장순루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월)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백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1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 2020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3
  • 3.0

    전참시에서 공주 짬뽕 나온 적이 있어서 그거 보고 가봤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됐었네요. 고추짬뽕이랑 탕수육 먹었어요. 고추가 눈에 보일 정도로 엄청 많아서 무섭더라고요.. 무서워서 청양고추 다 빼고 먹었는데도 맵긴 매웠어요. 근데 국물이 개운해서 자꾸 먹게 됐네요..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가고 싶어요.

      (0/1000)
      등록
      • 3.5

        실내인테리어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볼법한 으리으리한 중국style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집은 다필요없음 ㅋㅋㅋ기본적인 짜장,짬뽕,탕수육이 맛있으면 레알맛집임

          (0/1000)
          등록
          • 5.0

            맛있어요~꼭 한 번 가보세요.

              (0/1000)
              등록
              • 4.0

                아~~ 매워 매워~ 첨엔 안매웠는데 먹다보니 매워매워~~ 내가 먹을 땐 꽤 괜찮다 우리가 먹은건 고추짬뽕 짬뽕 먹겠다고 여기까지 데리고 온 그분께 박수를~!!!

                  • +2
                  (0/1000)
                  등록
                  • Veloster2014.07.19 (토요일) 오후 05:12

                    박수 ~ 짝 짝 짝~♥

                  • 콩깍지남2014.07.19 (토요일) 오후 05:13

                    짝짝짝^^

                  • 횬잉2014.07.19 (토요일) 오후 05:14

                    맛나게 드셔요~

                  • 울사랑천사~♡a2014.07.19 (토요일) 오후 05:17

                    울여동생 고기산다요ㅋ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05:22

                    @Veloster 매워용~~~ㅎㅎㅎ 잘 먹고 나왔오요~♥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05:22

                    @콩깍지남 굿~~~^0^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05:22

                    @남횬잉 다 먹고 나와쭁~~~^0^ 굿이에욤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05:22

                    @브론디아~♡a 대구에서 여기면 너무 멀다~~~

                  • 울사랑천사~♡a2014.07.19 (토요일) 오후 05:23

                    @ㅇㅑ옹ㅇㅣ얌~* 두시간 쪼매더걸림 문제는 대전서 공주를가야한다는점!!!

                  • 반쪽이2014.07.19 (토요일) 오후 05:26

                    @ㅇㅑ옹ㅇㅣ얌~* 누야맛나게드셧옹?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05:29

                    @브론디아~♡a 아하앙~~~~ㅋ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05:30

                    @반쪽이 아앙 맛있넴~ 단지... 쫌...... 매워 ㅋㅋㅋ

                  • 횬잉2014.07.19 (토요일) 오후 05:34

                    @ㅇㅑ옹ㅇㅣ얌~* ㅎㅎ 글구망요ㅡ~~~^-^

                  • Ganmiyeon2014.07.19 (토요일) 오후 05:56

                    맛있겠네요ㅋ매콤한게~

                  • 짱님2014.07.19 (토요일) 오후 06:07

                    ㅋㅋ 맛좋으면 더 이뻐해주세요~~^^

                  • ★까꿍이★2014.07.19 (토요일) 오후 06:09

                    @ㅇㅑ옹ㅇㅣ얌~* 여행중이세요?

                  • 콩깍지남2014.07.19 (토요일) 오후 07:37

                    @ㅇㅑ옹ㅇㅣ얌~* 매워두 잘드셨는가봐요^^누이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10:23

                    @Ganmiyeon 개인적으로 맵고 맛있었어욤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10:24

                    @짱님 ~^^ 근처 지나심 들려보셔요~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10:24

                    @★까꿍이★ 여행 ??? 나들이요~~~^^

                  • Ganmiyeon2014.07.19 (토요일) 오후 10:25

                    @ㅇㅑ옹ㅇㅣ얌~* 네먹어보고싶네요ㅎ매운걸좋아해서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10:26

                    @콩깍지남 혀가 아팠어요 ㅎㅎㅎ 글두 개운~ 괜찮아써욤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10:26

                    @Ganmiyeon 아~~~ 그럼 안매울꺼에요 ㅡㅡ;; 제가 매운걸 잘 못먹거든요

                  • ★까꿍이★2014.07.19 (토요일) 오후 10:27

                    @ㅇㅑ옹ㅇㅣ얌~* 좋은 시간 되셨어요

                  • ㅇㅑ옹ㅇㅣ얌~*2014.07.19 (토요일) 오후 10:27

                    @★까꿍이★ 네~~~~~*

                  • ★까꿍이★2014.07.19 (토요일) 오후 10:29

                    @ㅇㅑ옹ㅇㅣ얌~* 와우 맛있는것도 드시고 바람 쐬고 좋은곳 많이 보셨어요?

                  • Ganmiyeon2014.07.19 (토요일) 오후 10:30

                    @ㅇㅑ옹ㅇㅣ얌~* 그래도ㅎㅎ먹어보면맵겠지요ㅎ

                • 4.0

                  여덟명이서 왔으니까 짬곱 네개 탕대 하나?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1803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