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맛의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르뿌띠푸로! 늦은 시간에도 항상 사람들이 많은 디저트 맛집. 특히 요즘은 카페의 베이커리 메뉴가 거의 거기서 거기인데 이곳은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어 좋다.
수제맥주 크래프트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했는데 정말이었다! 맥주 특징마다 잘살려낸 맛이랄까 특히 흑맥주가 풍부한 맛을 주고 쓴 맛이 덜하다. 페일에일은 진짜 시원하고 달달하다. 소세지구이 너무 맛있어 수제 소세지인가봐 그리고 감자튀김 두 종류가 꽤나 맛있다. 웨일펍으로 진짜 고래와 배 속 같은 예쁜 디자인도 좋다 힙한 음악도 계속 나오는 곳
워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저의 자질구레한 설명이 필요할까 싶지만... 전 다소 실망했던 곳입니다! 운이 좋아서 별도의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간 것 까진 좋았습니다. 매장 안에 에어컨이 빵빵한 것도 완벽했죠! 그런데 무한리필이 다 그런걸까요,, 다른곳과 특별히 다르지 않은 딱 곱창, 막창, 대창의 맛... 애초에 나오는 양도 좀 적구..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 먹긴 했지만 지나치게 기대하고 가시면 조금 실망감이 들 수 밖에 없는, 여러모로 아쉬운 곳이었습니다. (특별히 단점으로 꼽을만한 것은 없었지만 사전에 기대치가 높았던 것이 실망의 가장 큰 원인이었던 것 같아요! 리뷰 많이 검색하고 가시는 분들 아니시면 평범한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