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0)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62)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4.0

    유명한 동대문 떡볶이를 영접했습니다 매우면서도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보며 연신 젓가락질을 했네요

      동대문엽기떡볶이인천, 남동구/구월동/논현동한식
    • 3.5

      밑반찬 셀프바도 있고 웨이팅을 위한 대기실도 있어 불편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영월애곤드레인천, 남동구/구월동/논현동한식
      • 1.0

        저녁시간에 예약하고 갔으나, 예약자리가 아닌 일반 자리로 안내해줌. 심지어 예약자라고 하니 원래 거기가 예약석이라며 좋은 자리 준거라고 생색을 냄. 덕분에 가족끼리 생일 축하자리로 갔다가 시끄러운 홀에서 대화도 몇마디 못하고 음식만 먹다 나옴. 보쌈이 먹고싶었는데 다 떨어져서 주문이 불가하다고 했으나, 분명 가게 들어올때 보쌈이 나가고 있는 것을 눈으로 확인했음. 이 역시 신뢰가 가는 말인지 이제 와서 보면 의심. 예약하고 가지 말고 가서 예약이라고 해도 아마 확인도 안 할지도.

        영월애곤드레인천, 남동구/구월동/논현동한식
      • 1.0

        서비스 엉망입니다. 사장은 손님 앞에서 직원한테 인상쓰고 짜증내고, 직원은 손님한테 주문도 안 넣고 30분 기다리다 음식은 언제주냐 말하니 기다리라며 짜증내는 이상한 식당. 주변에 더 맛있고 서비스 좋고 저렴한 무한리필 게장집 많아요. 두번 다시 갈 일도, 주변 지인들한테 절대 추천 안 합니다. 왜 이런 곳이 방송에 나올 만큼 유명해지고 맛집으로 소문이 난 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6살 이상의 아이는 돈을 받아요. 6살의 유치원 생 아이에게 매운 양념게장 또는 날 것의 간장 게장을 먹이는 게 흔한 일인가요? 또 1시간 30분 이라는 시간도 정해져있네요. 30분 동안 주문한 음식도 안 주면서 말이죠 일부러 그러는 건가요? 한 시간 동안 먹고 나가라고? 돈은 돈대로 받고, 게 값은 아끼시려는 건가요? 서민갑부에 나왔다는 기사 봤는데 그 말이 맞는 듯해요. 시간 낭비만 하고, 기분만 상하고 왔어요. 초심 잃지 마시고, 서비스 개선 하셨으면 좋겠네요.

          배터지는게장인천, 남동구/구월동/논현동씨푸드
        • 3.5

          A코스

            사도시인천, 남동구/구월동/논현동씨푸드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