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57)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835)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4.5

    고기 맛도 괜찮고 좋은데 고기 가격이 왤케 싼지 그리고 찌개도 맛있음

    60년대식소금구이부산, 동래구/온천장/명륜고기
  • 5.0

    밥도둑들 최고입니다 .

      깃발집부산, 동래구/온천장/명륜씨푸드
    • 3.5

      통닭 한 마리는 셋이서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정말 많아요. 가슴살 부분도 뻑뻑한 느낌 없이 전반적으로 겉바속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름도 잘 뺐는지 느끼한 맛도 없어서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으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느낌적인 느낌! 첨가물로 닭고기에 염지를 하지 않았다고 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ㅎㅎ

        희망통닭부산, 동래구/온천장/명륜고기
      • 3.5

        외관부터 완전 내 스타일.. 여행도 못 가는데 외국 느낌 나는 이런 카페라도 다녀야 한이 풀림.. 옥수수 좋아하는데 옥수수 올라간 스콘은 처음 먹어본다.. 식감도 너무 좋고 은은한 옥수수 맛도 좋고 스콘 좋아해서 내 입에 딱 맞음.

          베르엔베르 온천천점부산, 동래구/온천장/명륜카페/디저트
        • 4.0

          은둔XX에 소개된 집이죠. 세트 메뉴랑 단품이랑 가격이 똑같아서 응? 했는데 세트가 김밥 양이 적대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충무김밥은 오징어무침이 핵심인데 정말 매콤하면서도 깊고, 감칠맛이 나고 입맛이 돌아서 금방 먹게 됐네요ㅋㅋㅋ 여기에 칼국수 시켜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충무김밥부산, 동래구/온천장/명륜한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