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변해서 이제 안 올거 같아요. 신선한 재료는 온데간데ㅡ없고 기본 야채 부추 치커리도 너무 시들어서 나오고. 반찬들도 대부분 좀 짭니다. 예전에는 좋았는데 이제는 성의가 없어졌네요.
치즈 덕후들에겐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맛집입니다. 김치볶음밥, 치즈떡볶이에 고르곤졸라 피자가 대체 무슨 조합인가.. 하고 생각하면서 주문했지만, 막상 음식 나오면 걍 졸라 맛있게 먹을 수 밖에 없는 맛입니다. 김치볶음밥이 생긴 것과는 다르게 맵지 않고 너무 맛있었고, 고르곤졸라 피자는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는 수준으로 치즈가 많아요. 치즈 덕후는 입안 치즈 가득 물고 그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느끼며 행복함을 느낄 겁니다.
정말 실망했어요..후기보고 기대했는데 밑반찬에서 머리카락 나오고 여러모로 위생적으로 깔끔하지 못해요ㅠㅠ 그릇이 깨져서 다시 가져다달라고했는데도 또 깨진 그릇.. 물잔과 소주잔도 세척되지 않은 상태였고요. 음식을 먹기 무척 겁이 났던 식당입니다..
넘넘 좋아하는 맛집 10년 전부터 꾸준히 종종 가고 있습니다. 각 카레 별로 맛있는 매운맛 강도 정하고 버터난, 치즈난 너무 맛있고요. “라이스 케이크” 정말 강추합니다. 라씨랑 차도 맛있어요!!
이집은진짜..돈이안아까워요 먹고나면 건강해지는 기분 ㅎㅅㅎ 밥이랑 반찬도 무한리필이라 ( 된장비빔밥?기준) 대식가랑 가면 뭔가 뿌듯해요 여기는 두세달에 한번정도는 꼭 재방문하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