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새우 너어무 비싼데 맛있네요... 중자로 주문했는데 돌 위에 새우회가 나와서 신선함이 더 오래가는 느낌! 새우에 알까지 붙어있는데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 달고 맛있었네요...ㅠ ㅠ 머리 튀김 먹어도 절대로 배가 안 부르니 그때 고추장찌개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메밀 김밥 정말 맛있었어요. 먹는 순간 친구들이랑 다 이게 뭐냐며 맛있다고 아우성을 쳤네요. ㅎㅎㅎ 치킨 난반도 맛있었구요!! 연어가마솥밥은 ... 저희가 먹는 법을 잘못알았던 것 같아요. 섞어 먹어야 하는데 떠먹어서... 그 맛을 제대로 못 느낀 것이 아닌가 싶은... (간이 떠먹을 때마다 제각각이었으니... 잘못 먹은 거겠죠 ㅎㅎ) 명란 크림 우동은 저에겐 많이 느끼했어요. 한입 먹으면 바로 단무지를 부르는 맛이랄까 ㅎㅎㅎ 친구들은 다음에 다시 와서는 메밀김밥 3개에 치킨난반 하나 시키자고 했어요!
디저트 먹으러 간건데 브런치 맛집이였을줄이야!!! 이미 먹고와서 아쉽지만 디저트만 먹었다ㅠㅠ 1층만 있는줄 알았는데 2층도 있고 예약석과 테라스도 있어서 생각보다 앉을 자리가 많았다 일단 트리플베리타르틴이랑 홈메이드 오렌지에이드랑 딸기라떼를 주문했다!! 모두 사진 비주얼보고 주문했는데 그릇도 너무 이쁘고 비주얼도 이쁘고 디저트답게 달달하니 맛있었다!! 친구는 오렌지에이드가 너무 달다고 했고 나도 두 음료 다 달다고는 느꼈지만 맛있게 싹싹 다 먹었닼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 못앉았는데 날 좋은날 테라스에서 먹어도 분위기 너무 좋을것같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조용해서 친구랑 이야기하기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