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4)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43)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고기가 너무 맛있고 촉촉해요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돼요 바질 꼭 추가하세요 ㅜㅜ 최고임 웨이팅도 길고 가게 안도 손님이 많아 어수선하지만 모든걸 감안할만큼 맛있어요.. 운좋으면 연예인 볼수도 있음ㅋㅋ

      금돼지식당서울-강북, 약수/옥수/금호고기
    • 4.0

      연탄불에서 구워내는 육즙 촉촉한 삼겹살 고깃집에서 불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만든 가게 고기맛도 좋지만 김치찌개도 맛있고 거기에 밥 넣고 끓여낸 김치죽맛도 매우 좋다

        금돼지식당서울-강북, 약수/옥수/금호고기
      • 2.5

        평범 이하의 냉면 맛.

          골목냉면서울-강북, 약수/옥수/금호한식
        • 4.0

          특별한 돼지를 이용해서 그런지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다른 양념도 조합해 먹었는데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다 보니까 맛을 가리기 싫어서 나중엔 그냥 고기만 먹었는데도 물리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식사로는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국물이 정말 진해서 고기 먹고 깔끔하게 입가심하기 좋아요.

            금돼지식당서울-강북, 약수/옥수/금호고기
          • 1.0

            지난 3월 28일 7시 경에 직원 3명과 함께 갔다가 봉변을 당하고 왔습니다. 우선 대부분 자리가 차 있어서, 주방 옆 구석자리로 안내를 해주어 따라 갔는데, 화장실 옆이라 그런지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도저히 앉을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안내하는 종업원이 별로 대수롭지 않다는 표정과 다른 자리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나오려고 하는데, 나오면서 보니 자리를 안내했던 종업원이 주방 앞에 있던 동료 종업원들에게 "화장실 냄새가 나서 싫대!"라고 하고, 동료 종업원은 못마땅한 표정과 말을 주고 받고 있었는데 저희와 눈이 딱 마주쳤지요. 그 종업원들은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안하고 눈을 피하기만 하더군요. 그리고 다른 자리를 문의하니, 문 앞에 자리를 안내해 주었어요. 일단 문 앞이지만 그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했는데, 고기를 올려놓고 10초 정도 지나자 고기 위에 시커먼 기름이 떨어지더라구요. 누가 봐도 분명 후드 청소를 제대로 한해서 떨어지는 기름인데, 역시 종업원은 방금 고기를 굽기 시작해서 그것 때문에 그런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하도 어이가 없어 고기를 바꿔달라하니 알았다고만 하고, 역시 미안하다는 얘기 한마디 없더군요. 최악은 고기를 구워 먹는데 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와규라고 하는데 텍스춰나 식감, 풍미 등이 전혀 고급스럽지 않았어요. 그래서, 주문한 고기를 다 먹지도 못하고 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계산하고 나오면서 이런 얘기를 카운터에 계산하는 분에게 이야기 했는데, 별로 미안하다는 느낌 없이 그랬냐고, 바빠서 자리가 없어서 그랬다고 짧게 변명만 하더군요. 들어갈 때부터 나올 때까지 정말 기분 나쁜 경험이었어요. 이 리뷰는 진짜 손님으로 느낀 점을 쓰는 겁니다. 혹시 이 리뷰를 보시는 분들은 절대 가지 말길 바랍니다.

              호박식당서울-강북, 약수/옥수/금호고기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