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다녀오면서 꼭 들러보고싶었던 그런곳인데 오픈하기전부터 줄서있는 그런 핫플레이스로 비쥬얼 정말 좋은 식빵 맛집! 식빵이 꼭 찐빵 처럼 면보자기에 쪄서 나오는데 은은하게 풍기는 버터리한 풍미와 쫀득함이 살아있는 식빵, 그리고 요즘 카페들중에 가장 비쥬얼 가성비 괜찮은 음료들까지 다 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아 또 가고싶었던 그런곳이였습니다! 식빵 덕후분들이라면 더 추천해드리고싶은곳으로 일본느낌의 감성 분위기도 물씬!
어엄청 맛있다고 하고,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했었어요. 그래서인지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간 날 손님이 굉장히 많았는데, 평소에도 이정도 바쁜건지 그 날 특별히 바빴던 건지는 몰라도 약간 비렸어요. ㅠㅠ 가면 세 가지 먹는 방법이 있어요. 첫번째는 밥이랑 장어랑만 해서 먹기, 두번째는 와사비 깻잎이랑 먹기, 세번째는 다시물 부어서 먹기에요. 저는 두번째가 제일 맛있었고, 첫번째 세번째로 먹었을 때는 비렸어요.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엄청 만족스럽지는 않았던,,, 그래도 정갈하게 잘 나와요. 바 자리도 있어서 혼자 가도 괜찮고 여럿이 가도 괜찮고, 룸도 있는거 같아요~ 깔끔합니다.
오랜만에 간 매드독스시카고피자 음악은 좀 별로였지만 피자는 짭짤하이 맛있어요 치즈도 듬뿍이고 ㅋㅋㅋㅋ 치킨도 시켰는데 치킨보다 감자가 더 많지만, 괜찮았어요 안주로 먹으면 참 괜찮을 듯 ㅎㅎㅎ 피자도 두툼해서 배가 너무 부른게 함정, 광안리뷰가 좋아서 여기에만 있어도 여행 온 느낌이에요 ㅋㅋ 샐러드도 소스가 좀 부담스럽긴 했지만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