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별내/다산 한식 맛집 결과

이 지역 추천 태그

추천 맛집(15)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59)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순두부 방문집 중에서 최악이었습니다. 국물맛은 맹탕이고 내용물도 허접했습니다. 결국 순두부탕은 먹다 숟가락 놓았답니다. 밑반찬은 오래되어 숙주가 갈변되어 냄새도 나고, 주인 아주머니에게 건의했더니 인정 안하고 눈도 안 마주치고 피해 가버리는 곳. 반찬 재활용이 의심되는 곳이고 맛없는 곳입니다. 돈 아까워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 +3
    왕릉순두부보쌈경기, 남양주-별내/다산한식
  • 4.0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품목은 낙지볶음과 칼국수가 다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아요

      한송경기, 남양주-별내/다산한식
    • 1.0

      비추입니다. 둘이 먹는데 칼국수양 너무 적고, 반찬은 김치 한가지고. 무슨, 뽑기힘든 손칼국수 인줄.. 저희 그냥 국물로 배채우고 나왔어요. 옆테이블 아저씨는 드시는 내내 투덜거려서 듣기 싫다 했는데...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군요. 급하게 검색하고 들어간걸 후회했죠. 광고글에 속지 마시고 밖에서 멋진 한옥 감상만 하시길..

        한송경기, 남양주-별내/다산한식
      • 2.0

        어머니가 예전엔 맛있었는데 다신 안가신다고 하네요. 15000원이 적은 돈은 아닌데... 맛은 고기는 질기고 달고 불향도 예전만큼 아니네요. 가격은 올랐는데.. 불고기 드시꺼면 덕소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맛 기대하지 마세요. 분위기로 먹는 식당입니다.

          • +2
          목향원경기, 남양주-별내/다산한식
        • 2.0

          사실 오래전에 갔던 곳입니다. 오랜만에 아이데리고 놀이공원 갔다가 가봤습니다. 정말 기분좋은 주말을 망쳐버렸네요. 홀에서 일하시는 몇분은 정말 최악입니다. 여기가 특급호텔도 아니고 1인분에 15000원하는 불고기백반집인데 매니저같은 분 태도가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뭐 맛집 찾아 일주일에 외식을 세네번 정도 하는 편인데 40넘는 인생에 음식점에서 이런 경험은 처음입니다. 말한마디 없이 다른 태이블로 의자를 빼가지 않나, 추가하려고 부르면 한발자국도 안움직이고, 멀리서 뭐라하다 다른 음식 갖다놓질 않나.거기에 끝까지 계산할때도 다른 곳 쳐다보면서 한손으로 카드를 돌려주는 태도까지 이건 현장에서 당하지 않으면 모를 것 같네요. 글로 그 표정과 제스처, 태도는 표현이 안됩니다. 아이 때문에 최대한 참고 그냥 나오려고 했는데 주차장가는 길에 와이프의 한마디를 듣고 돌아가서 항의했습니다. 와이프도 똑같이 느끼면서 참고 있었더라구요. 그 외지까지 주말에 저녁을 먹으러 간겁니다. 제가 바란건 친절도 아닙니다. 손님을 기분나쁘게는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겁니다. 그나마 점수를 준건 친절하셨던 주차장직원분들 때문입니다. 음식은 솔직히 그냥 그렇습니다. 야채 많이 주는 건 좋은데 고기는 양념이 너무 달아요. 더 따뜻해질 때 아이들 데려가면 야외서 뛰어놀기는 좋습니다. 뭐 싼가격에 나들이 분위기 내러 가기는 좋습니다. 새벽집 불고기에 비교하면 이건 김밥천국입니다.

            목향원경기, 남양주-별내/다산한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