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노포의 내공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곳이다. 뽀얀 국물과 맑은 국물의 딱 중간 정도 되는 국물과 그 안에 들어있는 고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다. 파를 좋아하는데 파를 별도로 바구니 채 주셔서 아주 팍팍 넣어 먹을 수 있었고 평상시에 국물을 다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여기는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아주 싹싹 긁어먹었다.
우리 집 막내가 맛있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먹어 봤는데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돈가스가 바삭하고 두툼해서 제 입맛에도 잘 맞아서 어느 순간 단골이 되어버렸어요. ㅎㅎ
메뉴들이 다 보통 이상으로 맛있는 편 입니다! 특히 저는 나인로드에서 고르곤졸라와 스파게티를 좋아합니다 ㅎㅎ 스파게티 면이 항상 탱글탱글??한게 먹기 좋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구 마약옥수수도 너무 맛있게 먹었었습니당~ 음료수 하나 시켜서 나눠 마실 수 있고 리필도 가능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며 항상 계산할때 음식은 맛있었는지 꼭 물어보더라구요~ 시내에서 연인끼리 데이트나 친구랑 분위기있게 가격 큰 부담 없이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왠지 메뉴가 적으면 맛집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ㅋㅋㅋㅋ 여긴 들어가자마자 메뉴가 딱 두개! 보입니다 삼계탕 통닭! 메뉴판만 보고 혼자서 여긴 맛집이라고 확신하게 된 곳. 40년 이상 영업하셨다고 하니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고 인정하신 거겠죠? 이번 초복 때 삼계탕 먹어줘야겠다 하고 갔습니다 든든하게 한 그릇 하고 나오니 여름 날만해요! 여긴 통닭도 정말 유명하다는데 아직 못먹어봤어요ㅜㅜ 다음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