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구워진 갈비와 냉면은 환상궁합이죠~ 양념 돼지갈비는 간이 세지 않아 좋습니다.. 적당한 단맛과 감칠맛이 있는.. 냉면은 면이 매우 쫄깃하고 갈비와 곁들이니 훌륭합니다..
최근 매장 리모델링을 해서 이전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어요. 순대도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질기거나 비린 거 없이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내장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에는 국밥, 술 한잔 먹고 싶을 때는 전골이나 볶음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제천에서 족발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막국수나 다른 메뉴 없이 메인 메뉴만 파는 것만 봐도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보였다. 가성비 좋게 가격대비 양이 정말 푸짐해요. 일반 족발에 비해 느끼한 맛이 적어 물리지 않아 좋았다. 특히 파절임은 몇 번이나 리필 할 정도로 족발과 환상궁합이다.
진짜 맛집은 다른 것 없이 대표 메뉴만 파는데 여기가 딱 바로 그런 느낌! 쌈 채소도 처음에 엄청 많이 나오는데 부족하면 리필도 넉넉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여기 쌈장이 진짜 집에서도 생각날 만큼 묘한 중독성 있는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 삼겹살은 쌈밥에 포함되어 있는데 부족하면 추가할 수 있어요!
푸짐한 생선구이 정식을 먹었어요. 제천 주민들 핫플 같은 느낌이라 그런지 식사 시간에 사람들이 완전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사장님이 생선 잘라 주시면서 더 맛있게 먹는 팁까지 알려주시고 넘 좋았어요. 생선도 살이 완전 토실토실하게 있어서 밥 한 공기 뚝딱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