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부산역/초량 카페/디저트 맛집 결과

이 지역 추천 태그

추천 맛집(30)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144)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여기 위생에 문제가 많은 집입니다. 주문한 회를 먹어 보니 살이 무르고 푸석푸석해서 회 어떻게 잡은건지 확인해 보고 깜놀 했습니다. 잡은 지 언제인지도 모르는 생선 포 떠 놓은 거 수건에 싸서 위에 아이스 팩 올린 채로 실외에 두고 있다가 주문하면 수건에 싸놓은 포 몇 개 썰어 주던군요. 주문하면 살아 있는 생선을 잡아서 줘야지 이렇게 비위생적이게 해도 되냐고 하니까 먹고 탈 난 사람 없다고 말하는 주인을 보고 개념없이 장사하는 사람이구나 싶어 그냥 나왔습니다. 더운 여름철에 식중독으로 고생하고 싶지 않아 먹지도 않고 그냥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아는 지인이 먼곳에서 와 맛나는 부산회 대접하려고 추천 블로그만 보고 방문했다가 낭패 봤는데 다시는 방문하고 싶지않은 곳입니다.

      수정횟집부산, 동구/부산역/초량씨푸드
    • 4.0

      엘리게이트

        비엔씨부산, 동구/부산역/초량카페/디저트
      • 3.0

        어르신들이 많은 걸 보니 제대로 맛집을 찾아 온 느낌이에요! 생선구이는 양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생선 살도 다 두툼하고 딱 맛있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서 완벽했어요. 같이 나오는 탕은 따로 주문한 것 처렴 내용물이 아주 실했습니다.

          신선식당부산, 동구/부산역/초량씨푸드
        • 5.0

          저는 꼭 맛집을 찾아다니는 성격이라 나름 유명하다는 낙지전골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이곳의 맛과 가성비에 최고의 점수를 주고 싶네요. 하나 특이한 것은 여타 다른 곳은 전골을 올려놓고 조금만 끓으면 낙지가 질겨진다며 불을 끄라고 하는데 이곳은 불을 빨리 끄면 맛이 없다며 국물이 적당하게 졸아서 비벼 먹기 좋도록 해주시더군요. 빨리 불을 꺼면 국물이 너무 많고 생양념 맛만 강하게 나서 정말 싫은데 말이죠. 가스비를 아끼려고 그러는지는 모르지만 이곳과 여타의 다른 곳과는 맛의 차이가 확연히 비교가 되더군요.

            원조할매집부산, 동구/부산역/초량씨푸드
          • 3.5

            작년 여름에 갔었는데 이제야 쓰네요~ 제가 갔을 때 고로케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없더라고요. 다팔린건지~ 더워서 안 파는 건지~ 그래도 꽈배기랑 찹쌀 도넛 있으니 얼마나 다행이에요! 팥 안 들어간 게 은근 잘 없는데 여기는 없어서 딱 좋더라고요~ 꽈배기는 결이 살짝 살아있는데 설탕 묻힌 거랑 안 묻힌 거 모두 매력 있었네요~

              도너츠전문점맥스넛부산, 동구/부산역/초량카페/디저트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