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03)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151)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문경에서 소문난집입니다. 조미료 안쓰시고 요리하신다고 합니다. 다만 할머니,할아버지께서 운영을 하셔서 조금 느리지만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하는 자연에 맛에 가깝습니다. 특히 청포 묵조밥은 정말 여태 먹어보지 못한 묵의 맛입니다. 도토리 묵조밥 역시 도토리의 특유 쌉싸름한 맛이 납니다. 토토리 가루를 타서 쓰시는게 아니라, 직접 국내산 도토리를 이용하여 가마솥에 끓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어디서 이런 음식을 먹어 볼수 있을지.. 저는 추천합니다.

      소문난식당경북, 문경한식
    • 5.0

      연탄불에 굽는데 시간은 걸리지만 맛있어요

        돈사돈 문경점경북, 문경고기
      • 4.0

        동굴에는 구경하러 잠깐 다녀가 보기만 했지 동굴 안에서 커피를 마셔보긴 처음이에요~ 레스토랑같이 분위기도 멋있고 웅장했어요! 동굴 끝엔 공연 스테이지도 있더라고요! 동굴에서 공연도 해주나 봐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한 종류밖에 없고 나머지 음료는 차, 주스, 탄산음료더라고요. 브라우니나 와플 같은 디저트도 있고요! 와인과 볶음밥, 스테이크도 팔고 있어서 식사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동굴 안에 있는 카페라니..!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까브경북, 문경나이트라이프
        • 3.5

          물가가 올라 짜장면 값이 살짝 올랐지만 그래도 오천 원. 불규칙적인 오이 고명과 진득한 느낌의 자장면은 재료도 큼지막한 것이 범상치 않다. 면은 통통하고 탄력 있으며 면발 자체는 기계식이나 반죽이 훌륭하다. 소스에 감자가 들어가 포실한 식감이 느껴지고 밥을 요청한 후 소스와 비벼 집장을 얹어 먹으면 그 또한 새롭다.

            산북손짜장경북, 문경일/중/아시아
          • 1.0

            2번 방문 했는데 닭 한 마리를 안 넣으시나봐요! ㅜㅜ 처음 방문 했을 때는 목만 3개 나오고 오늘 갔을 땐 다리가 하나도 없고 똥집만 4개 있더라구요... 적은 돈으로 파시는 것도 아닌데 ㅜ 닭을 어떻게 해놓고 파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올바른 방법으로 판매해 주세요..~ 다리가 하나도 없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ㅋㅋㅜㅜ

              김천식당경북, 문경고기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