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짬뽕 처음 먹었을 때 생각보다 별로 안 매운걸? 하면서 먹었는데 먹을수록 매운맛이 그라데이션처럼 퍼지는 느낌이에요. 미치도록 맵진 않고 매운 음식 잘 먹으면 맛있게 매운 느낌! 달달한 탕수육 같이 시켜서 고추 짬뽕 한 입, 탕수육 한 입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최고의 조합인 것 같아요! ㅎㅎ
회냉면을 주문했는데 간자미가 생각 했던 것보다 정말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저는 단맛을 좋아해서 설탕을 좀 더 넣고 먹었더니 더 맛났어요! 만두 추가해서 냉면이랑 같이 싸 먹으면 진짜 맛나요!
53년 전통 함흥냉면집이다. 종로에서는 흥남집을 간다면 영등포에서는 여기. 100%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면이라 굉장히 쫄깃하고 간재미회가 든든히 올라가 있다. 면 다 먹고 건더기는 육수 부어 마시면 식사 마무리.
사장 완전 개싸가지임 우리 와이프가 가끔씩 고추짬뽕 먹으러 자주가는 곳인데 오늘은 짬뽕 국물맛이 텁텁하고 개운한 맛이 안나서 39,000원 결제하면서 평소랑 국물맛이 틀리다고 하니 사장은 아무말도 없이 잘쳐먹고 뭔 개소리냐는 듯이 계산하고 오히려 옆에 있던 서빙보는 아줌마가 가끔 고추가 맵지않을때가 있다고 미안하다고 함. 여기는 손님이 왕이 아니라 줄서서 먹는 거지 취급하는 데임. 절대로 손님 우습게 보는 이런데는 가지말아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