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의 웃음이 맘에 드는 곳... 먹고 싶은 초밥이 가끔 레일에 없으면 만들어 주시기도 하덥디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사장님도 좋으셔서 자주 찾아가려구요...
회사 회식때 막내인데도 불구하고 항상 저에게 회식장소선택권을 주신 부장님과 팀을 이끌고 항상 갔던 곳입니다! 한달에 한번 회식이 너무 기다려지던! 그런 곳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은.. 모 말할것도 없이 최고입니다 퀄러티 짱!! 맛있는 초밥 ! 변치않게 ㅋ 만들어주세요! 자주가겠습니다!
저 진짜 후기 안 남기는데 여긴 진짜 맛있어요! 스시가 넘 두툼하고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하구요~ 토욜에 갔더니 그 건물 식당가는 다 문 닫고 여기만 영업해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첨에 좀 뻘쭘했지만 사장님 내외분이 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안하게 먹고 왔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것도 물어보시면서 계속 만들어주시고 웬만한 스시집 10만원짜리 코스로 먹는 거보다 훨씬 맛있고 가성비 짱!
친절함과 두툼한 스시가 변함없는 모습이 좋은 곳이에요. 밥이랑 연어의 두께가 아주 조금 얇아진것 같기도 한데 예전이 정말 많이 컸던거죠 ㅎㅎ 그래도 지금보단 얇아지지 말았으면 하는 바람이 살짝^^!!!!! 주말에도 갔다가 허탈하게 돌아온적도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