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맛집

이런 김밥 먹어봤어?
전국 이색 김밥 맛집 5곳

19949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밴드
  • URL 복사

이런 김밥

먹어봤어?


1. 고소한 갈치가 쏘옥! 제주 용담동 ‘ 은갈치김밥’


이미지 출처: juyoi_____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merojaeat님 인스타그램


[식신TIP]

▲위치: 제주 제주 용마서길 30 

▲영업시간: 매일 08:00 – 18:00, 화요일 휴무 

▲가격: 은갈치 김밥 6,500원, 한치 무침 소 3,500원 

▲후기(식신 ss더블에스ss): 공항 근처 김밥 맛집! 갈치로 만든 김밥이란 발상 자체가 신기해서 방문해봤다.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구나~ 은갈치 김밥이랑 한치 무침 사서 먹었음! 톳에 지단과 구운 갈치, 단무지 들어가는데 비린 맛이나 가시 없이 고소하니 맛있었다. 한치 무침은 김밥에 곁들여 먹어도 좋고~



2. 튀김옷의 바삭함이 더해진, 울산 장현동 ‘빨간코끼리김밥’


이미지 출처: boyoung75_bobo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lalalagon_yeonhu님 인스타그램


[식신TIP]

▲위치: 울산 중구 종가로 760 2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18:00, 일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가격: 빨코 튀김 김밥(매운맛)+떡볶이  5,600원, 계란말이 김밥+떡볶이 3,500원 

▲후기(식신 쌍커플2개): 빨간코끼리보단 빨코김밥으로 유명한 곳~ 나만 알고 싶은 집인데 벌써 유명해지는 중..ㅠㅠ 튀김 김밥이 아주 별미.. 김밥을 통으로 튀기는데 겉면이 바삭한 게 꽤나 맛있다! 보통맛도 있고 매콤한 맛도 있는데 매운 거 시키면 튀김이랑 중화되면서 더 맛있는 듯!



3. 중독적인 매콤함, 서울 용답동 ‘소담이네김밥&국수’


이미지 출처: sodam_kimbab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sodam_kimbab님 인스타그램


[식신TIP]

▲위치: 서울 성동구 용답중앙11길 16-1 

▲영업시간: 평일 08:00 – 19:00, 주말 08:00 – 14:00 

▲가격: 피칸테 오리진 김밥 6,000원, 멸추 김밥 3,900원 

▲후기(식신 사진을보다가): 김밥 안에 재료들이 정말 실하게 들어있어 한 줄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게 차더라고요. 멸추 김밥은 달달한 멸치랑 고추가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아요~!



4. 불 향 머금은 닭발 김밥, 평택 서정동 ‘이색김밥순이네’


이미지 출처: umenwe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hk.1010님 인스타그램


[식신TIP]

▲위치: 경기 평택 송탄로 247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월요일 휴무 

▲가격: 홍대 닭발 김밥 5,500원, 묵은지 김밥 5,000원 

▲후기(식신 블링블링샤이니): 먹는 낙으로 사는 1인으로서 여기 김밥 찐 맛집. 김밥 종류 어마 무시하게 많다. 이색 김밥이랑 키토 다 먹어 봤는데 그중에서 삼겹살, 묵은지, 닭발 김밥 최고. 라면은 한강에서 끓여먹는 것처럼 먹을 수 있음. 닭발 김밥은 불 맛 나는 게 맥주랑 먹기도 좋음.



5. 바다의 맛을 담은, 부산 동삼동 ‘옥천횟집’


이미지 출처: hayli.pink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da_mook_님 인스타그램


[식신TIP]

▲위치: 부산 영도구 중리남로 2-2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가격: 성게 김밥 10,000원, 낙지 해물라면 8,000원 

▲후기(식신 니나니뇨): 영도해녀촌 갔다가 우연히 방문한 옥천횟집이네요~ 살짝 음식을 먹고 와서 가볍게(?) 성게 김밥과 해물라면 시켰어요~ 성게 김밥은 비주얼 진짜 영롱해요.. 전혀 비리지 않고 소주를 부르는 맛!! 단맛이 진하게 올라오고 라면까지 먹으니 두병 금방 먹었네요^^;; 해물이 세트도 결국 시켜버렸지 뭐예요..ㅎㅎ 여기 맛집 맞아요~



*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식신에 있으며, 포스트 사용 시 원문 링크 및 출처를 게재해야 합니다.

* 본 포스트는 비영리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하며, 변경 또는 다른 창작물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 은갈치김밥

    제주-제주시내, 한식기타 > 한국음식
    출처 : juyoi_____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erojaeat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erojaeat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erojaeat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y_aliceee님의 인스타그램
    제주 용두암 근처에 있는 '은갈치김밥'. 제주에서 나는 해산물로 만든 이색적인 김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게 이름이자 대표 메뉴인 '은갈치 김밥'은 제주산 갈치를 튀긴 후 미역을 함께 넣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은갈치와 은은한 미역의 향이 비린내 없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매콤 달콤하며 식감이 좋은 '한치 무침'과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뉴 정보

    은갈치김밥, 전복컵밥, 한치김밥, 한치무침, 제주 세트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 소담이네김밥&국수

    서울-강북-왕십리/마장/답십리, 김밥 > 한국음식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제공
    출처 : 소담이네김밥&국수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제공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제공
    출처 : 식신 컨텐츠팀 제공
    답십리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자그마한 김밥 전문점 ‘소담이네김밥&국수’. 대표 메뉴 ’멸추 김밥’은 바삭바삭한 멸치 볶음과 알싸한 고추가 갖은 재료들과 어우러지며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합니다. 김밥에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식사 메뉴도 있는데 쌀쌀한 날씨엔 뜨끈뜨끈한 ‘수제비’가 인기입니다. 인근 지역은 배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 정보

    멸추김밥, 떡볶이, 소담김밥, 참치김밥, 짜계치(짜파게티계란치즈), 수제비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 빨간코끼리김밥

    울산-중구-반구/병영/성안, 김밥 > 한국음식
    출처 : boyoung75_bobo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lalalagon_yeonhu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lalalagon_yeonhu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lalalagon_yeonhu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lalalagon_yeonhu님의 인스타그램
    울산 장현동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있는 '빨간코끼리김밥'. 빨코김밥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잘 알려진 곳으로 이색적인 김밥과 분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두툼하면서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튀김옷에 매콤한 끝 맛이 매력적인 '빨코 튀김 김밥'과 달걀지단 외에도 계란물을 김밥 겉면에 입혀 한 번 더 익힌 담백한 '계란말이 김밥'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뉴 정보

    빨코 튀김 김밥(매운맛)+떡볶이, 계란말이 김밥+떡볶이, 통새우김밥, 빨코땡초김밥, 떡볶이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 옥천횟집

    부산-영도구/태종대, 김밥 > 한국음식
    출처 : hayli.pink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da_mook_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da_mook_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ya_____.m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ya_____.m님의 인스타그램
    부산 영도 중리에 있는 '옥천횟집'. 찬란한 바다를 바라보며 해산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 '성게김밥'은 비린내 없이 녹진하고 고소함만이 살아있는 성게알을 갖은 재료들과 함께 말아내었습니다. 낙지부터 새우, 홍합 등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낙지해물라면'과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뉴 정보

    성게김밥(2인분), 낙지해물라면, "오징어, 다시마김밥2인분, 전복죽, 회+해산물, 문어숙회, 낙지탕탕이, 성게김밥+다시마김밥, 해물모듬 (소), 해물모듬 (대), 생선회+문어숙회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 이색김밥순이네

    경기-평택/송탄, 김밥 > 한국음식
    출처 : umenwe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hk.1010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yungyeon11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yungyeon11님의 인스타그램
    출처 : myungyeon11님의 인스타그램
    평택 서정동에 있느 김밥 전문점인 '이색김밥순이네'. 밥으로 만 일반 김밥 외에도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색 재료를 넣은 김밥, 밥 대신 지단으로 말아낸 키토 김밥 등 스무 가지가 넘는 김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 '홍대 닭발 김밥'은 무뼈 닭발을 속 재료로 넣어 은은한 불향과 매콤함의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메뉴 정보

    홍대 닭발 김밥, 묵은지 김밥, 순이네김밥, 갓김밥, 크래미 키토마요

    별 인증 히스토리

    맛집 근처 위치

댓글

0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