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회사 팀장님이 종종 가신다 길래 부암동 갔을 때 한 번 들려봄. 박노해 사진 전시랑 계절담근차가 먹을 만 했다. 사진에 담긴 피사체를 보고 있으면 사람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된다.
저는 합정에 있는 딜라이트스퀘어 안에 있는 곳에 갔는데 그 지점이 식신에는 없어서 종로점으로 리뷰 작성합니다~ 일단 도우가 굉장히 쫄깃쫄깃해서 도우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칠리살라미랑 발사믹리코타피자가 시그니처메뉴라고해서 두개 시켜먹었는데!!! 칠리살라미가 진짜 맛있었어요 발사믹리코타피자는 그냥 그랬어용 ㅎㅎ 인터넷찾아보니까 다른 피자는 다 평이 좋았어요 ~~~ 칠리 살라미 진짜 짱짱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강추합니다!!!
피자는 생각보다 작지않았고, 맥주와 마시기에 딱 좋은 고소함과 느끼함이였다. IPA를 선호하는 나는 주저없이 아이피에이를 시켰는데, 쌉쌀하고 상큼한 맥주맛이 더할나위 없이 좋았다! 서촌에서 피맥을 원한다면 바로 추천!
가격대에 비해 맛이 지극히 평범.기대했는데 별로였어요. 직원들의 태도가 젤 별로였습니다안그래도 평범한 식사인데.. 프라이드가 도를 지나치게 높다고해야하나 그게 손님을 무시하는 태도로까지 느껴지네요.간만에 불쾌한 식당..좀더 평을 찾아보니 저같이 느끼는분들 많던데 미리알았더라면 가지 않았을겁니다.그리고 사람가려가면서 태도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