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불고기피자 모양부터 특이함ㅎㅎ 토핑도 생각보다 많고.. 꼭지마다 치즈덩어리가 있다. 다만 먹을때 좀 불편하다ㅠㅠ 연인끼리가면 조금 그럴지도? 고기맛은 훌륭해요ㅋㅋ 크림치즈새우파스타 이건 무난한 크림파스타였어요. 새우가 튼실한거 좋음ㅎㅎ 식전빵을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니 진짜 맛나요ㅎㅎ 식전빵도 따끈따끈~ 토마토리조또 토마토향이 찐한 리조또. 맵다고 되있던데 전혀 맵지않은맛. 전체적으로 다 좋은데 다만 양은 조금 작아서 1인1메뉴해도 될듯.
맛있어요!. 특히 스텔라 불고기 피자가 너무 맛있네요. 도우는 쫀득쫀득하고, 소스도 맛있고! 정말 취향 저격이었어요. 그런데 알리오 올리오는 조금.. 화장품 맛이 났어요. 다음번에 가면 스텔라 불고기 피자와 다른 파스타나 라이스 류를 시켜보고 싶어요. 그런데 피자 가격대가 15000원 대가 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분위기나 서비스는 좋다. 근데 전체적으로 간이 너무 쎄다. 주문했던 모든 음식이 그랬고, 우리만 그랬던게 아니라 양 옆에서 파스타 시키고 스튜시킨 사람들도 전부 짜다고 하더라. 스페인 음식 좋아해서 일부러 찾아 갔는데 좀 실망이었다. 아무리 맛집이 짜고 달다지만, 아히죠가 짠건 솔직히 처음 봄... 여기 리뷰보면 전부 칭찬 일색인데 내가 갔던 날만 유난히 짰던 걸까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할 정도였음.
#바움쿠헨 먹으러가는곳으로 잘알려진 , 여러가지 빵이많은 구본 베이커리도 안에서 직접하십니다 예전에 생기고나서다녀오고 지난달 아주뜨거운여름날 오랜만에다녀왔어요 바움쿠헨은 통으로만 팔아서 커피와 맛보려면 값이꽤나해요 물론 홀로구매후 잘라먹고 남은건다시가져가는데 조각으로 팔았으면하는 참 염원이있네요 이날은 베이커리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집어먹고싶은게없어서 이까지가서 뜨거운날 뜨거운 아메만먹고왔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