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5083)

더보기

리뷰 (6401)

  • 4.0 가볼만해요!!

    회사 근처라 남친이랑 가끔가요 괜찮아요~ㅎ

      스시애본점인천, 부평일식/중식/세계음식
    • 5.0 인생맛집

      남자친구랑 친구들이랑 가서 정식이랑 삼미소바 먹었는데 알리오올리오랑 토마토소바 대박ㅋㅋㅋㅋ독특하고맛있었어요ㅋㅋㅋ남자애들보다는 여자애들이 더 좋아하는맛ㅋㅋㅋ

        오비야서울-강북, 홍대입구역일식/중식/세계음식
      • 4.0 가볼만해요!!

        지금까지 먹어 본 스테이크 중 최고!!! 서비스도 good~ 분위기도 good~ 애인, 가족이랑 와도 정말 좋을 듯~ ㅋㅋㅋ ^^;;;

          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강북, 종로양식/레스토랑
        • 5.0 인생맛집

          여자친구가 초밥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여기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ㅎㅎ

            스시애본점인천, 부평일식/중식/세계음식
          • 5.0 인생맛집

            가게가 편안한 분위기라 친구나, 애인, 회사동료끼리 와서 먹어도 될것 같아요 요즘 이자카야 맛있는곳 찾고 있었는데 모듬꼬치가 진짜 맛있어요 이제 앞으로 계속 다른메뉴 먹어봐야 할거 같아요! 아마도 맛있을듯~ㅎㅎ

              로바다야끼 일류서울-강북, 시청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