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하게 풀렸어도 땀이 솟구치는 것을 견디며 내면의 피로를 완화시키는 숯가마 찜질방은 참기 어렵다. 집 근처 부터 공기좋은 찜질방까지, 취향 저격하는 곳들이 많은데. 찜질방 가면 반드시 먹어야하는 식혜, 맥반석 계란은 더이상 지겹다! 하는 분들을 위해서 알아보았다. 구운 고구마부터 3초 삼겹살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찜질방 맛집 BEST5을 알아보자.
1.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 '장수촌참숯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kul_kkul_kkul님 인스타그램

kkul_kkul_kkul님 인스타그램

kkul_kkul_kkul님 인스타그램
'장수촌참숯굴'은 저렴한 가격에 숙박까지 가능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온도로 취향에 맞게 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매점에서는 간단한 음식으로 라면이나 계란을 즐길 수 있다. 식당에서는 고급스럽게 차려진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삼겹살 외에도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기 때문에 피로도 풀고, 든든하게 배도 채울 수 있다.
▲위치: 전남 순천시 해룡면 상비길 134
▲영업시간: 매일 07:00 - 23:00
▲메뉴: 삼겹살 14,000원, 대인 11,000원, 소인 6,000원
2. 기름기 쫙 빠진 3초 삼겹살, 용인 '운배마루숯가마'

soob__님 인스타그램

soob__님 인스타그램
서울 인근에 위치한 '운배마루숯가마'는 숯가마 찜질방으로 유명한 곳이다. 숯가마에서 직접 구워낸 3초 삼겹살이 특히 유명한데, 1500도의 불 위에 올려놓은 삼겹살이 단숨에 초벌되며, 기름기가 빠져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떡이나 고구마를 숯불 위에서 구워 먹는 것도 이곳의 별미 중 하나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454번길 48
▲영업시간: 매일 08:00 - 23:55
▲메뉴: 소인 8,000원, 대인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