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부터 시작했다는 이모도나스! 어렸을 적 사먹던 금액 그대로 가격이 변하지 않아서 먹고 싶은 것 이것저것 다 골라 담아도 부담 없어요. 팥 도너츠는 안에 팥이 꽉 차 있어서 한 입만 먹어도 달콤함이 쏴악 퍼져요.
깔끔했어요 영도 항구를 품은 감성 카페로 탁 트인 공간에 위치한 대형 로스팅 카페다. 건물전체를 사용하며 루프탑까지 았어서 바다를 조망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오픈하자 마자 인기가 많다.
해산물 덕후로서 그 자리에서 바로 썰어 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 더 운치 있는 느낌! 소주가 정말 술술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특히 약간 노을질 때 가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영도에는 예쁜 카페들이 진짜 많이있습니당ㅎㅎ 그중에서 저는 젬스톤을 가봤어요!!! 이유는 간단합니다ㅎ 빵 종류가 많은 베이커리 카페여서예요ㅎㅎㅎ 수영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생각보다 더 크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넓어서 편했습니당ㅎㅎ 인절미빵이랑 뺑오쇼콜라를 선택했어요. 인절미크림빵은 정말 짱맛!!! 그런데 뺑오쇼콜라는 막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초콜렛이 너무 달았습니다ㅎㅎ 인절미빵은 진짜 할무니 입맛저격하는!! 그런맛!!! 완전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인절미크림이랑 팥이 너무 잘어우러졌어요ㅎㅎㅎ 한번쯤가볼만햐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