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9)

  • 5.0 인생맛집

    먹을만 했던 것 같다 알본 경양식집에 온듯한 분위기가 그대로 묻어 나는 곳입니다. '킷사서울'은 데미그라스 레시피를 활용한 소스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있으며 교토 킷사텐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카츠산도도 아주 먹을 만 합니다. 샤로수길에서 요즘 핫한 식당입니다.

      킷사서울서울-강남, 서울대/샤로수길일식/중식/세계음식
    • 4.0 가볼만해요!!

      최근 경리단길에서 한남동으로 매장을 옮겼는데 이전보다 넓어져서 좋더라구요! 카츠산도를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그 후 여기보다 맛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ㅋㅋ

        마음과마음서울-강북, 이태원-한남동/독서당로일식/중식/세계음식
      • 5.0 인생맛집

        카츠산도 덕후라 여기 저기 투어 다니는데 여기는 정말 인정! 두께부터 일단 남다르고..폭신한 빵과 두툼한 돈까스 조합이 최고임.

          DOTZ서울-강북, 이태원-한남동/독서당로카페/디저트
        • 4.0 가볼만해요!!

          늦은 시간 방문한 토마토마토. 식당 명도 귀엽고, 가게 분위기까지 귀여운 곳이다. 늦은 밤 방문했기에 간단하게 주문. 고로케와 카츠산도를 주문했다. 고로케는 계란 흰자를 많이 사용해서 튀겨냈기 때문에 식감이 아주 특이했고, 가츠산도는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았고, 고기도 아주 부드러워서 놀랬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1
          토마토마토대구, 동인동/삼덕동/중구청양식/레스토랑
        • chomingyuuSIKSINER
          4.0 가볼만해요!!

          마제소바는 쉽게 표현하면 간짬뽕 맛인데, 훨씬 복잡하고 깊은 맛이 난다. 테이블에 놓인 흑식초와 산초가루, 고추기름을 넣어 먹으면 훨씬 더 감칠맛나게 먹을 수 있음! 돈카치정식은 바삭한 튀김옷과 두터운 고기의 식감의 조화가 절묘하다. 살짝 뿌려진 후추가 잡내를 잡아주며 향을 더하고, 지방의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게 일품! 가츠산도도 맛있긴 하지만, 돈카츠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돈카츠의 맛있음이지 가츠산도 만의 특징을 뽑기엔 살짝 애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맛있긴 한데 둘중 하날 고르라면 카츠정식을 먹을 듯한 느낌이랄까! 전체적으로 음식을 굉장히 잘, 제대로 만들어내는 곳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곳이고 뭘 시키든 후회는 없을 만함!

          • +3
          부타이서울-강남, 대치동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