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붕’이나 ‘슈붕’의 세계에서 더욱 확장된 프리미엄 붕어빵의 세계에 빠져보자. 붕어빵 안에 콘치즈, 딸기, 녹차, 초코 등 다양한 속 재료를 넣어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붕어빵 맛집! 크루아상 생지를 이용해 바삭하게 구워내는 ‘크붕이’ 붕어빵과 이국적인 바이브가 물씬 느껴지는 카페에서 먹는 남다른 디저트 붕어빵까지! 제철 생선 중 제일이라는 '붕어빵'을 가장 프리미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1. 이 정도면 붕어빵도 명품, 논현동 '레자미오네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lesamishonnetes

공식 인스타그램 @lesamishonnetes
크루아상 생지로 구워 더욱 바삭한 붕어빵 논현동 '레자미오네뜨'. 일명 '명품 붕어빵'이라고 불리우는 '크붕이'들이 시그니처 메뉴로 바닐라, 밀키, 초코 등 달콤한 속재료가 들어간 것부터 딸기, 바나나 푸딩 등의 과일을 이용한 속 재료를 가득 채운 크붕이까지 버라이어티한 붕어빵은 신세계를 만날 수 있다. 붕어빵 말고도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포장만 가능하니 참고하길.
▲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5길 5 1층
▲영업시간: 매일 09:00-20:00
▲가격: 슈가크붕이 3,200원 바닐라크붕이 3,800원 딸기크붕이 4,500원
2. 붕어빵 아니고 도미빵, 논현동 '천장지구'

공식 인스타그램 @cheonjangjigu_seoul

공식 인스타그램 @cheonjangjigu_seoul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색다른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논현동 '천장지구'. 이색적인 분위기만큼 독특한 이곳의 대표 디저트는 바로 '도미빵'. 카페 음료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기존의 붕어빵을 재해석한 '도미빵'은 도미를 닮은 모양에 우유와 달걀 대신에 버터와 마즙으로 독특한 풍미를 살다. 반죽부터 속 재료까지 모두 수제로 만드는 도미빵은 팥, 백앙금 땅콩버터, 옥수수, 고기를 넣은 5가지 맛을 선보인다.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150길 51 2층
▲영업시간: 월~토 12:00-21:00 / 일 12:00-20:00
▲가격: 카페 오렌지 6,800원 에그타르트 3,000원 도미빵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