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브런치 먹을 수 있는 카페~ 외관이 일단 인스타 각이다.. 민초단이라 민초색 사랑해.. 에그인 헬은 푸짐한 양에 바게트 3개에 샐러드까지.. 토마토 베이스의 스튜 느낌에 바게트 먹으면 든든하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꽤 괜찮음!
인스타 맛집 같지만 실제로 예쁘기만 한 게 아니고 레알 맛집입니다!! 인기 메뉴인 치킨볼과 개인적으로 먹고 싶었던 씨푸드 파스타 먹었는데요! 특히 독특하고 맛있었던 치킨볼! 스피루리나 영양제는 많이 봤는데 음식으론 처음 보네요!! 치즈가 가득 들어있고 부드러운 소스에 상큼한 양파가 조화로웠어요! 결론은 맛 좋았다><
음식맛이 깔끔했던 편이에용 셰프 분들이 매년 이탈리아를 방문해 이탈리아 현지식을 그대로 재현하는 곳으로 술마시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특히 트러플파스타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스타일인데. 생면을 자가제면하여 사용하고 생 블랙 트러플을 듬뿍 올려서 나오는데 그맛이 정말 자꾸 생각나게 하는 맛입니다. 와인 1병 까지는 콜키지 차지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전포역 뒤쪽에 새로생긴 핫플레이스 옥천사세탁 원래 그자리에 세탁소가 있었는데 그이름을 그대로 운영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스테이크와 봉골레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채끝살스테이크가 진짜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트러플 포테이토도 트러플향이 진하게나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