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 치킨은 꼭 주문하세요~! 닭다리살이라 완전 야들야들하고 치킨과 소스의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와인 잔에는 마카로 꾸밀 수 있어서 더 즐겁게 먹고 마시다 왔습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느리게 나오는데 충분히 감내할 수 있는 맛! 밥맛이 좋다는 게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식당이다. 적당한 찰기와 쌀 본연의 맛을 정말 잘 살린 공깃밥은 한국인이라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맛이다. 생태탕은 끓이기 전부터 재료들이 싱싱한 게 눈으로도 잘 느껴졌고 시원하게 우러난 국물과 담백한 살점을 같이 맛본다면 술을 안 먹었어도 해장이 되는 느낌이다.
마약된장찌개라고 불리는 혹은 강요하는??ㅋㅋㅋ 도마의 된장찌개 냉이베이스의 국물에 영양부추 듬뿍올라가 점심한끼 먹기 아주 좋다 사이드 제육과 고등어가 다팔려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 이또한 맛있지만 마약된장을 즐기기엔 역시 백미가 백미일듯 예전에 왔을때 선라이즈토마토가 들어간 떡갈비메뉴를 썬드라이토마토로 바꿔주고 싶은걸 참느라 혼났는데 이젠 빠졌네 ㅋㅋ
정말 늦게 나오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식당이다. 맛깔나는 밑반찬과 정말 속을 풀어주는 생태탕과 흰쌀밥의 조화는 맛이 없을 수 없다. 생태가 생각보다 많이 부드럽고, 양이 부족하다는 느낌도 별로 들지 않는다. 인사동 주위에서 해장을 하고싶으면 무조건 여기로!
인사동 한켠에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 집은 메뉴로는 역시 생태탕과 대구탕이 대표메뉴이지만 방문해본결과 이지비 대표메뉴는 단연코 쌀밥이다. 너무나도 고슬고슬하게 잘지어진 밥이라 밥자체의 맛과 향이 잘 살아있어 어떤 반찬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자칫 놓치기 쉬운 밥 맛에 대해 생각해 볼수있던 곳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