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맛집
리뷰(71)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3.5
제주 조식은 호텔에서 먹지 마세요 일찍 문여는 여기서 보말칼국수 드세요! 찐하고 고소해서 맛도 좋은데 은근 든든하고 먹고 나면 하루 종일 속도 편안해요! 좋은 재료들만 듬뿍 넣어 만드는 한그릇다운, 그런 맛입니다!
- 5.0
아침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이 집을 기점으로 몇군데 더 있는데 헷갈리지 마시고 잘 찾아가세요 칼국수랑 죽 하나씩 시키면 될것 같고 양 많으신 분들은 죽 하나씩, 칼국수 하나 추가 해도 될것같아요 맛이 깊고 고소해서 입맛에 맞으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ㅠㅠ 최고!
- 5.0
애초에 계획을 하고 찾아간 곳이 아닌 중문에서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눈에 보여 그냥 들어갔던 집. 그러나 급하게 찾았던 것과는 반대로 지금까지 제주에서 먹었던 라면류에서는 최고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만족감이 높았던 곳. 기성품 스프를 사용하지 않다는 말이 쉽게 인정될 정도로 얼큰하게 한방에 해장되는 맛을 자랑함. 한끼로는 부족할 수 있는 라면을 전복버터밥이라는 메뉴로 충분히 채워줄 수 있음. 단짠+고소함이 가미된 전복버터밥은 얼큰한 해물라면과 궁합이 아주 잘 맞았음. 둘이서 간다면 해불라면+전복버터밥 메뉴 구성이 최고.
- 4.0
제주도 여행 당시 마감된 예약창을 붙잡고 5~6시간을 새로고침 한 끝에 빈 좌석을 겨우 잡아서 먹을 수 있었던 곳 시간이 많이 지나도 자리잡기 힘든 건 여전하고 또 시간미 많이 지나도 여전히 맛은 그대로인 곳 시그니처인 치즈가스는 최고의 맛 튀김옷이 일반적인 돈가스 집에 비해 단단하고 더 바삭함 역대 최고의 돈가스라고 할 순 없더라도 가격을 생각하면 최고의 집 중 한곳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