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맛집
리뷰(282)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평양냉면과는 또 다른 느낌의 황해도 스타일 냉면. 맑은 육수에 비해서 뒷에서 치고 올라오는 짠맛이 되게 강하게 도드라지는 편이라 깜짝놀람.. 은은한 단맛도 감도는데 설탕은 아닌것같고 뭘까 궁금,, 수육은 반접시를 판매해서 가성비 좋다. 곱배기는 2천원 추가인데 양이 많은 편이니 그냥 일반 시킴~ 충분히 배불러요🤤 주차장은 있긴한데 넓진 않아서 발렛해주는 분 계심! 직원들은 오래 일해서 대부분 친절하고 웃음 가득한 얼굴이라 먹으면서 기분 좋아지는 느낌!!
- 5.0
사랑하는 맛집~~~ 날씨 좀 쌀쌀해지니깐 겨울 시즌 메뉴 출시~ 매생이랑 굴이 들어간 칼국수인데 면도 메밀로 뽑아서 구수한 맛이 감돈다. 그래도 차가운 냉면 보다는 메밀향이 조오오오금 약하고 메밀이다보니 일반 밀가루 칼국수처럼 쫄깃하지 않은게 좀 아쉽지만 국물 간도 적당하고 매생이 향도 좋고 맛있는 한 그릇~~
- 5.0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2동에 위치한 백령면옥 본점에서 물냉면(9천원)과 메밀전병(6천원)을 먹었습니다. 물냉면은 육수가 달달하고 약간 시큼했고, 개운했고, 면은 여느 백령도식 냉면의 면들처럼 달달했고, 끊김이 적절해서 씹는 맛이 맛있었고, 메밀전병은 기름지지 않았고, 크기가 두툼했고, 소가 꽉 찼고, 고소하고 약간 매콤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