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로 포장주문했는데 카톡으로 알림이 오면 방문하면 되어서 편했습니다. 위생이 별로 좋아보이진 않았지만 포장은 깔끔했습니다. 고추튀김은 맛있었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망원시장 가는 날에는 무조건 들리는 곳! 모둠전 하나 시켜서 막걸리랑 먹으면 진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어요. 꼬지 전, 동그랑땡, 깻잎전, 두부전, 동태전 등등 맛있는 전이 한가득 나와요. 막걸리도 기본 막걸리부터 고구마, 유자, 멜론, 알밤 등 다양한 막걸리 종류가 있어서 골라 먹기도 좋았어요.
#복덕방 #한우육회 #메밀전병 벼르고 벼르다 겨우 세이프한 복덕방 웨이팅하고 들어가는데 못 들어가고 끊길까봐 조마조마했다ㅋㅋㅋ 들어가서 사장님의 브리핑 20분 듣는게 진짜 신기하고 재밌었댜ㅋㅋㅋㅋ 자부심 가지시는 것 처럼 육회는 진짜 인생 육회였다ㅠㅠ일반육회와 다르게 육회에 버무려진 양념이 센 편인데 술이 쭉쭉 들어가는 감칠맛 폭발하는 양념에 육회가 입에서 사르르 녹았다💕 메밀전병도 진짜 맛있었다ㅠㅠㅠ 겉은바삭하고 씹으면 쫀득한 메밀피에 적당히 매콤하게 맛있는 전병소💕 배불렀을때 갔는데도 순삭했다 음식에 맞는 막걸리 추천해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는데 가장 내 취향저격 막걸리는 넘기면 나오는 달달한 해창막걸리👍👍 분위기도 맛도 #빵수니_지구대존맛
호프집으로 간판이 되어있는데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치킨과 맥주가 주인공이 아닌 호프집이다. 육전이 매우매우 육향과 치감좋게 씹히고 같이 느껴지는 계란의 향이 절로 막걸리를 찾게 되는 곳이다. 이외에도 한식 주점에서 볼수있는 메뉴들이 많으니 하나씩 섭렵해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