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책바는 어떤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가요?A.서재 같은 분위기의 심야서점 겸 칵테일바로, 공간 전체가 조용하고 은은한 조명 아래 책을 읽으며 술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Q.책바에서는 어떤 종류의 메뉴를 즐길 수 있나요?A.소설의 이름을 딴 시그니처 칵테일과 클래식 칵테일, 버진 모스크뮬 같은 칵테일이 있으며 글루텐프리 메뉴와 비건메뉴, 유기농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Q.혼자 방문해도 이용하기 편한가요?A.혼자서도 편히 쉬다가라는 철학으로 운영되어 혼자 오는 손님이 많고, 바 테이블에서 혼술을 하거나 약 천 권이 넘는 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머물기 좋다.
저장
2
공유
매장 소개
연희동에 있는 바 & 심야서점 입니다. 책과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혼술 손님 환영입니다. Mon - Thu : 19:00 - 25:30 Fri - Sat : 19:00 - 27:00 Sun : Closed (flexible) chaegbar@gmail.com
망원역 인근 3층에 있는 책바는 서재 같은 분위기의 심야서점 겸 칵테일바로, 바테이블과 개성 있는 좌석에서 조용히 책을 읽으며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소설 제목을 딴 시그니처 칵테일과 클래식 칵테일, 버진 모스크뮬 등 메뉴가 다양하고 글루텐프리 메뉴와 비건메뉴, 유기농 메뉴도 제공한다. 약 천 권이 넘는 책과 비밀의 방, 개인 작업 공간이 있어 혼자 방문해도 편안하며, 은은한 조명 아래 바텐더의 설명과 대화를 즐기기 좋다.
전체 6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이나가
신고
바와 서점. 약간의 ㅇㅅ
러브레시피
신고
도 있고 술도 마시니 책+바 처음에 생각했던 이름에서 바뀐 것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름이 간결해서 훨씬 좋다
강아지똥
신고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의 기분에 맞게 칵테일이나 위스키등을 추천해 주시니 부담가지지 말고 한번 가보세요~
화장해야예뽀
신고
동네서점이라기 보다는 Bar에 가깝다. 책을 읽을 수 있는 Bar 하지만 일반 Bar 와는 또 전혀 다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