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47)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scarletteSIKSINER
    4.0

    인공조미료나 버터.설탕 넣지 않은 건강한 맛!!!이예요~ 흔하게 먹는 맛은 아닌데 맛있어요~ 특히나 단호박스프는 이집 시그니쳐메뉴니 꼭 드셔보시길~~ 여기가 서울 1호점? 본점 격이예요. 까페도 함께운영하는데요.커피도 부드러워서 맛있고 아이들 주스나 아이스크림도 판매해서 좋았어요,매장 규모도 크고 주차도 만원이상이면 4시간 이나 무료 주차 가능해서 여유로운 식사 가능합니다..

      • +2
      닥터로빈 강서점서울-강남, 강서/화곡/발산/등촌카페/디저트
    • 5.0

      음식맛이 일품이네요

        안심치킨 화곡 직영점서울-강남, 강서/화곡/발산/등촌고기/구이류
      • 5.0

        맛집이라고 얘기한 곳 중에 맛있는데 못봤는데 와..여긴정말대박이네! 천연재료만 사용해서 만들었다고해서 맛보다는 건강이겠거니하고 먹었는데 이건 뭐ㅋㅋㅋ장난아니네 이제 딴치킨못먹을듯

          안심치킨 화곡 직영점서울-강남, 강서/화곡/발산/등촌고기/구이류
        • 5.0

          집에서 배달시켜 먹었는데....여기치킨은 뭔가 향이 달라요~~ 일반 맛소금을 주는것도 아니고 죽염 찍어먹으라고 보내주셨어요~~~대박! 남으면 이빨닦아도 될듯ㅋㅋㅋ 치킨 뒷맛 정말 깔끔하고 양념도 굿굿! 팬됐음요~~~!!!!!

            안심치킨 화곡 직영점서울-강남, 강서/화곡/발산/등촌고기/구이류
          • 5.0

            집에서 배달시켜 먹었는데....여기치킨은 뭔가 향이 달라요~~ 일반 맛소금을 주는것도 아니고 죽염 찍어먹으라고 보내주셨어요~~~대박! 남으면 이빨닦아도 될듯ㅋㅋㅋ 치킨 뒷맛 정말 깔끔하고 양념도 굿굿! 팬됐음요~~~!!!!!

              안심치킨 화곡 직영점서울-강남, 강서/화곡/발산/등촌고기/구이류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