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빈 강서점3.3
HOT

다이어트푸드 카페&비스트로 닥터로빈

  • 14
  • 17
  • 8416
  • 125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매장소개

담백하고 달지 않은 맛의 스무디와 음료, 그리고 젊은이들에게 친숙한 스파게티, 떡볶이, 피자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실내 카운터 앞에는 180도 회전되는 무설탕 무지방우유, 무첨가물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진열대가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치즈가 들어 있는 해물떡볶이와 통단호박크림스프, 갈릭딥소스 피자가 인기 메뉴인 다이어트 푸드 전문 카페&비스트로 닥터로빈의 화곡동 지점입니다.

전화번호

02-2693-3110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96(지번)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094 (주)귀뚜라미보일러사옥빌딩구글 지도로 보기

닥터로빈 강서점

오시는 길

발산역 5번출구 버스정류장 88체육관 하차 강서구청 사거리 방향 도보 5분 이내 귀뚜라미 홈시스 빌딩 1층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주말
휴무일
연중무휴

대표메뉴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9
  • scarletteSIKSINER
    4.0

    인공조미료나 버터.설탕 넣지 않은 건강한 맛!!!이예요~ 흔하게 먹는 맛은 아닌데 맛있어요~ 특히나 단호박스프는 이집 시그니쳐메뉴니 꼭 드셔보시길~~ 여기가 서울 1호점? 본점 격이예요. 까페도 함께운영하는데요.커피도 부드러워서 맛있고 아이들 주스나 아이스크림도 판매해서 좋았어요,매장 규모도 크고 주차도 만원이상이면 4시간 이나 무료 주차 가능해서 여유로운 식사 가능합니다..

      (0/1000)
      등록
      • 3.0

        완전 마니 처묵처묵 배 찢어지겠다 ㅋ

          (0/1000)
          등록
          • 체리홀릭o2014.12.21 (일요일) 오후 08:32

            맛있는거만 먹네ㅡㅡㅋ

          • 레드(나란놈!!)2014.12.21 (일요일) 오후 08:40

            럭셔리해 보이는 음식들 ㅋ

          • HOLIC2014.12.21 (일요일) 오후 08:53

            찢어지면 꿰메드립미다..제 전공입니다 ㅋ

          • HOLIC2014.12.21 (일요일) 오후 08:53

            @체리홀릭o 다 살찌는것들...피해야할것들이야.....ㅛ.ㅛ파르르르르 ㅋ

        • 4.0

          단호박크림스프 맛있돵~ 음료부터식사까지다되니조쿠나~

            (0/1000)
            등록
            • 3.0

              건강을 생각한다는 닥터 푸드!!! 굿~

                (0/1000)
                등록
                • 땅땅땅땅2013.07.22 (월요일) 오후 09:03

                  강서구청 사거리 ??

                • Narcisist2013.07.25 (목요일) 오전 01:20

                  @나른나른 네 맞아요

                • 땅땅땅땅2013.07.25 (목요일) 오후 09:01

                  @나르키스트 ㅎㅎ 강서구청 근처 살아서ㅜ기억하네여 ㅎㅎ

                • Narcisist2013.08.03 (토요일) 오후 08:46

                  @나른나른 아 넵 ㅎㅎㅎㅎㅎ

                • 정글헌터맨2013.12.12 (목요일) 오후 07:51

                  얼마가요

                • Narcisist2013.12.29 (일요일) 오전 03:51

                  @정글헌터맨 감사합니다

              • 3.0

                내꼬야랑 사진.분류작업~~ 참 많운 일이 있었구나...ㅎ

                  (0/1000)
                  등록
                  • Haniseul2013.04.14 (일요일) 오후 08:44

                    많'은' 일이 있으셨군요~ ㅋㅋㅋ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57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