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6)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34)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간장녀SIKSINER
    5.0

    여긴 무조건 3인이상 가야합니다ㅋㅋ 넷이서 갔는데도 2차로 간거라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새우로 된 요리가 여러가지 나오는데 버릴메뉴가 1도 없읍니다.. 특히 감바스는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빵 추가로 시켜서 기름까지 싹싹 긁어먹게 만들었구요?ㅋㅋ 요즘도 웨이팅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갔을땐 1시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새우플레이트 요리계의 거의 원조격이라 맛도, 구성도 탁봉순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탁봉순새우양계장충북, 청주-서원구/신남/현도양식/레스토랑
    • yu_food0.0SIKSINER
      5.0

      3명이서 갔는데 친구들이 다 새우덕후라 너무 맛있게먹었어요ㅠㅜ 진짜 처음에 나오는 스파게티 튀김도 그때 처음봤어서 싱기했구.. 😉 커리는 또 왜이렇게 맛있는지.. 하 또먹고싶다.. 새우 덕후들은 꼭 가보세요!!! 진짜 최고입니당😍😍

      • +2
      탁봉순새우양계장충북, 청주-서원구/신남/현도양식/레스토랑
    • yu_food0.0SIKSINER
      5.0

      비싸지만.. 음식 퀄리티가 다 좋고 어줍짢은 뷔페보다 훨 나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왕새우랑 위에 페스츄리가 얹어진 스프 😆 원없이 먹었답니당 ㅎㅎ 디저트들 퀄리티도 장난아니구 주차도 잘 되어있어요! ㅎㅎ 돈만 있다면 매일 가고싶어요.. 기념일 식사로도 추천합니다 😀😀

      • +4
      트리제이 더 테라스충북, 청주-서원구/신남/현도양식/레스토랑
    • 간장녀SIKSINER
      4.0

      경치가 진짜 다 했어요ㅋㅋ 청주시내에 이런곳이 있어?! 할 정도로 외곽에 나온듯한 기분도 들고 예쁩니다. 근데 음식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양이 많은건 장점이지만 목살 스테이크는 너무 퍽퍽하고 질겨서 힘들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파스타는 괜찮았어요. 놀이방도 구비하고있고 경치가 좋아서 가족단위로 분위기내러 오기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4
        더쉐프충북, 청주-서원구/신남/현도양식/레스토랑
      • yu_food0.0SIKSINER
        4.0

        점심시간에 학교주변이라 ㄱㅏ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음료수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양도 엄청 많아서 배불렀어요 ! 피자는 돌돌말아 먹는 형식인데 아직 안먹어봤지만.. 파스타랑 라이스가 되게 간도 맞고 맛있었어요 ♡ 자주 올 맛집이에요💖

        • +2
        미스터리쿡충북, 청주-서원구/신남/현도양식/레스토랑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