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회라 엄청 고소하고 쫄깃해요 전반적으로 퀄리티 좋은 맛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아요 그런데 웨이팅이 극심합니다 ㅜㅠ 웨이팅 걸고 두시간 카페다냐왔을정도에요 아무래도 테이블이 몇개없고 술을 팔아서 회전이 느려요 그래도 다시 가고싶을만큼 맛있어요
깔끔합니다. 빈티지한 감성의 숙성회 맛집이다. 어촌마을의 시골집을 연상하게 하는 외관 안으로 들어가면 숙성회 한상을 받아 볼수 있다. 광어 우럭 고등어 연어 등 숙성회에데가 우니가 올려져 나온다. 숙성회와 우니를 김에 싸먹으면 꿀맛이다.
냉동삼겹살과 오징어볶음이 맛있는 '삼거리식당' 요즘 SNS에는 네모나게 썰린 냉동삼겹살이 핫하다. 서울에 잠수ㄱ집이나 대구에 미ㅁ네집등 여러군데서 급냉삼겹살을 파는데, 삼거리식당은 그 중에 제일 원조가 아닌가 싶다. 원조답게! 정말 맛있다. 타업체와 달리 제주산은 아니지만 적당히 도톰하고 잡내도 없다. 오징어볶음도 마찬가지로 냄새가 없고 적당히 매콤한 맛에 심심한 삼겹살과 먹기 좋았다. 밑반찬도 푸짐한 편, 삼겹살에 여러 반찬을 곁들여 먹어보기 좋았다. 포크 하나를 뺀 이유는 분위기. 어느 식당에서도 볼 수 없을 분위기다. 그냥 가정집.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운터와 티비 뒤로 침대가 보인다. 실제로 쓰는 침대인 것 같이 누워계셨는데 밥 먹는 내내 신경쓰이고 불편했다. 이 것만 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고깃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