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어서 10시, 11시, 12시에 다른 종류의 빵들이 나와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벽과 테이블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식물들로 꾸며 아늑한 느낌이에요. 매장이 커서 아이들과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보기 좋고 맛도 좋은 디저트들도 한가득이랍니다! 사진 찍기도 좋아요! 따뜻해졌으니 이번엔 야외에서 즐기러 또 가봐야겠어요.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율량동에 있는 언니의정원을 가보았는데요~ 내부에 디저트를 만드는 공간이 따로 있었구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당근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먹어보았는데 왜 유명한지 알거같다라구요~ 그리고 초코칩쿠키에 초코가 신기하게도 되게 크게 박혀있길래 처음보는 비쥬얼이라 먹어보았더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달거같은데 생각보다 안달고 맛있었습니다 싼초코맛??이 아닌 느낌? 이였습니당 ㅎㅎ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크고~~이쁘고~나만 알고 싶은 카페! 그리너리 카페는 이미 소문이 아주 많이~~~나서 유명해진 카페입니다. 다양한 빵과 함께 맛있는 음료가 구비되어 있구요 !! 무엇보다도 안에 인테리어가 넓게 되어있어 주변 사람들의 말소리에 신경이 안쓰이실 거예요 ! 무엇보다 지하로 가시면 ,,약간 어두우면서도 잘 꾸며놓아 층마다 다른 매력이 있어요^__^ 외관에도 곳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쁘더라구요?~이렇게 이뻐서 주말에는 가끔 스몰웨딩을 하시더라구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작아서 ,,,,주말의 손님이 많은 시간은 피하시는게 좋구요! 밤에는 더욱 이쁠 것 같았어요! 평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제일 적합한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