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조식은 호텔에서 먹지 마세요 일찍 문여는 여기서 보말칼국수 드세요! 찐하고 고소해서 맛도 좋은데 은근 든든하고 먹고 나면 하루 종일 속도 편안해요! 좋은 재료들만 듬뿍 넣어 만드는 한그릇다운, 그런 맛입니다!
6월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어요! 매콤칼칼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갈치조림집은 부실하고 갈치도 부실 내용물도 부실했는데 여긴 찐입니다! 너무 맛있고 대낮부터 소주땅기는 맛이랄까...@.@ 엄마아빠 다 너무 만족하셔서 찾아낸 제가 너무 뿌듯했어요!!!ㅎㅎ 가족여행 혹은 커플여행 가신다면 추천하는 집입니다!!
아침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이 집을 기점으로 몇군데 더 있는데 헷갈리지 마시고 잘 찾아가세요 칼국수랑 죽 하나씩 시키면 될것 같고 양 많으신 분들은 죽 하나씩, 칼국수 하나 추가 해도 될것같아요 맛이 깊고 고소해서 입맛에 맞으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ㅠㅠ 최고!
애초에 계획을 하고 찾아간 곳이 아닌 중문에서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눈에 보여 그냥 들어갔던 집. 그러나 급하게 찾았던 것과는 반대로 지금까지 제주에서 먹었던 라면류에서는 최고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만족감이 높았던 곳. 기성품 스프를 사용하지 않다는 말이 쉽게 인정될 정도로 얼큰하게 한방에 해장되는 맛을 자랑함. 한끼로는 부족할 수 있는 라면을 전복버터밥이라는 메뉴로 충분히 채워줄 수 있음. 단짠+고소함이 가미된 전복버터밥은 얼큰한 해물라면과 궁합이 아주 잘 맞았음. 둘이서 간다면 해불라면+전복버터밥 메뉴 구성이 최고.
제주도 여행 당시 마감된 예약창을 붙잡고 5~6시간을 새로고침 한 끝에 빈 좌석을 겨우 잡아서 먹을 수 있었던 곳 시간이 많이 지나도 자리잡기 힘든 건 여전하고 또 시간미 많이 지나도 여전히 맛은 그대로인 곳 시그니처인 치즈가스는 최고의 맛 튀김옷이 일반적인 돈가스 집에 비해 단단하고 더 바삭함 역대 최고의 돈가스라고 할 순 없더라도 가격을 생각하면 최고의 집 중 한곳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