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했었어요 건강하고 소화가 잘 되는 ,슬로우 브레드식 빵만을 만들어 판매 하는 곳으로 미리 주문하면 정성을 다해 준비를 해주는 점이 참 좋았다. 앞으로도 그마음 변치 않기를 바라면서 맛잇는 빵 감사합니다.
오픈때부터 종종 찾아간 집. 필터커피빼고 모든 메뉴를 설렵했다. 대학가여서 착한 가격에 판매되는... 착한 마들렌들 이제 못가서 아쉽다. 시내에 있는 곳은 마들렌 1개에 3천얼마에 팔던데 여기는 마들렌 3개에 4원이다. 얼마나 파격적인가. 라떼는 꼬숩하고 신당동 비엔나라는 시그니처 메뉴는 콜드브루+크림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커피 자체에 쓴맛을 극혐하는 나지만 여기에서는 자꾸 커피를 먹고 만다... 아몬드 라떼도 괜찮고 딸기라떼도 괜찮다... 치즈케이크도 먹어봤고 초코칩 쿠키도 먹어봤다. 개인적으로 나는 마들렌이 가장 좋다. 종종 디저트 메뉴가 바뀌니 인스타 친구로 등록해두자. 덧붙여서 스콘도 전에 팔았는데 마들렌이 더 인기있어서 바꾼것으로 보인다.
저는 여기 계란말이 너무 맛있어요. 크기가 완전 두툼해서 한 입 베어 물면 촉촉하면서도 고소한 계란이 맥주랑 넘 잘 어울려요. 황태도 바삭하면서도 매콤 달달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술이 그냥 계속 들어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