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부터 시작했다는 이모도나스! 어렸을 적 사먹던 금액 그대로 가격이 변하지 않아서 먹고 싶은 것 이것저것 다 골라 담아도 부담 없어요. 팥 도너츠는 안에 팥이 꽉 차 있어서 한 입만 먹어도 달콤함이 쏴악 퍼져요.
깔끔했어요 영도 항구를 품은 감성 카페로 탁 트인 공간에 위치한 대형 로스팅 카페다. 건물전체를 사용하며 루프탑까지 았어서 바다를 조망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오픈하자 마자 인기가 많다.
영도에는 예쁜 카페들이 진짜 많이있습니당ㅎㅎ 그중에서 저는 젬스톤을 가봤어요!!! 이유는 간단합니다ㅎ 빵 종류가 많은 베이커리 카페여서예요ㅎㅎㅎ 수영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생각보다 더 크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넓어서 편했습니당ㅎㅎ 인절미빵이랑 뺑오쇼콜라를 선택했어요. 인절미크림빵은 정말 짱맛!!! 그런데 뺑오쇼콜라는 막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초콜렛이 너무 달았습니다ㅎㅎ 인절미빵은 진짜 할무니 입맛저격하는!! 그런맛!!! 완전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인절미크림이랑 팥이 너무 잘어우러졌어요ㅎㅎㅎ 한번쯤가볼만햐것 같아요
수영장을 개조해서 매우 넓은 카페! 다양한 공간이 있는데 공간별로 분위기가 다르다. 메인 공간은 수영장 느낌의 산뜻한 중앙홀.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와서 좋다~ 베이커리류도 종류가 많고 맛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영도에 위치한 카페 답게 자차로 찾아가면 편하다.